세아네트웍스, 전국 4개 도시 파트너대상 로드쇼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종합 IT 서비스 제공업체인 세아네트웍스(대표 박의숙, www.seahnetworks.com)는 전문파트너(VAR) 계약을 맺은 안랩 및 총판계약을 체결한 알티베이스와 함께 오는 17일 대구를 시작으로 18일 대전, 19일 부산, 24일 서울 등 전국 4개 도시에서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세아네트웍스는 이번 로드쇼를 시작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솔루션 유통사업의 채널을 강화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하여 다양한 채널 확보에 나설 계획이다.

‘2012 세아네트웍스 로드쇼’에서는 파트너사와 상생할 수 있는 영업 지원 정책을 소개하고 관련 제품인 ▲안랩의 네트워크 보안 어플라이언스 제품인 ‘트러스가드(TrusGuard)’와 ▲알티베이스의 ‘하이브리드DBMS(HDB)’ 제품을 홍보할 예정이다.

안랩의 트러스가드는 국내 최초의 네트워크 통합보안 솔루션으로 Firewall, IPS, VPN, Anti-Virus/Spam 등 다양한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통합 보안 시스템이며 특히, DDoS 공격에 대한 고유의 자체 방어 기술을 구축하고 있으며, IPSec/SSL VPN을 통해 외부에서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내부 시스템에 접속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국산 DBMS 1위 제품인 ‘알티베이스 HDB’는, 알티베이스만의 기술로 개발한 하이브리드형 DBMS이다. 대용량 데이터베이스를 지원하는 디스크 DBMS에서부터 고속 데이터 처리를 위한 인메모리 DBMS까지 하나의 제품에서 두 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솔루션사업팀 이동환 영업대표는 “토종 국산 솔루션도 성능과 기능면에서 외산 제품을 충분히 대체 할 수 있으며 오히려 국내 환경에 맞추어 개발되었기 때문에 충분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며 “파트너사와 상생 발전할 수 있는 정책을 마련 하여 새로운 사업 기회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세아네트웍스 홈페이지 (www.seahnetworks.com) 에서 온라인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세아네트웍스 개요
세아네트웍스는 다양한 기업용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용 솔루션 전문 유통기업으로 철강, 제조, 물류,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정보화 산업을 실현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각 분야에서의 체계적인 운용지식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용 솔루션유통 및 컨설팅에서 시스템 구축, 유지보수에 이르기까지의 Total IT Service를 제공하고 있으며 IT 솔루션을 기반으로 각 산업영역에서 고객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시스템 통합을 통한 최적화된 IT인프라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ahnetworks.com

연락처

세아네트웍스
김영모 대리
02-2142-08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