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과의 진정한 소통을 꿈꾼다…웅진패스원, 경찰 공무원 사이트 12일 오픈

뉴스 제공
KG패스원
2012-04-13 09:18
서울--(뉴스와이어)--웅진패스원은 수험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강의 정보와 전문화된 학습 자료를 빠르고 쉽게 전달하고자 웅진패스원 경찰공무원 공식 사이트(police.passone.net)를 12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웅진패스원 경찰 공무원 사이트는 강좌, 교재, 교수 페이지를 각각 강의별, 특징별, 단계별로 정리하여 어떤 강의를 들어야 할지 고민하는 수험생들에게 맞춤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자칫 딱딱 할 수 있는 수험 정보와 실제 상담 성공사례 및 합격 수기, 무료 특강 등을 감성적이고 흥미롭게 제공하여 유용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공유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마지막으로 ‘경찰 채용 FAQ 및 웅코치에게 물어보세요’라는 코너를 신설하여 실제 수험생들이 궁금해 하는 정보를 쉽게 볼 수 있도록 새롭게 꾸민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이와 같이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편의성을 향상시킨 경찰 공무원 사이트는 수험생들의 진정한 소통의 통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웅진패스원 법검경찰팀 이성규 팀장은 “맞춤형 정보 제공은 물론 고객 편의성을 고려하여 수험생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유용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웅진패스원 경찰공무원 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하여 오는 30일까지 ‘경찰 뱃지를 찾아라’는 주제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이트 방문 중 랜덤으로 나타나는 경찰 배지를 모두 모으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김민철 교수 경찰학 개론 신규 교재를 증정하고, 새로운 경찰사이트 오픈 소식을 블로그/SNS를 통해 전파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모바일 해피머니 상품권(5,000원) 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달라진 경찰 사이트에 대한 의견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2012년 대비 일반경찰 이론 종합반 동영상 강의가 주어진다.

한편, 웅진패스원 온라인 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하여 ‘1만원에 패스하라’ 이벤트가 실시된다. 신규 수강생에게는 종합반 학원 강의 1만원, 교재 9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며 기존 수강생에게는 종합반 수강료를 50%할인하여 제공할 방침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찰공무원 홈페이지(police.passon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웅진패스원경찰공무원: http://police.passone.net

웹사이트: http://portal.passone.net

연락처

웅진패스원 수험사업본부 공무원사업부
사업기획팀 이승희
02-821-15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