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허닭, 닭가슴살 단독 질주…1년만에 매출 신장률 6000% 증가

뉴스 제공
얼떨결
2012-04-13 14:58
서울--(뉴스와이어)--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이 1년만에 놀라운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허경환의 허닭은 지난해 1월 론칭 이후 1년 만에 매출 신장률이 무려 6000% 이상을 기록하며 닭가슴살 업계의 독보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허닭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해 1월 론칭했던 당시만 해도 하루 7만원 정도 매출을 올려 사업 성공을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이어서 지금과 같은 성공은 상상도 할 수 없었다”며 “현재 허닭은 평균적으로 월매출 억단위가 넘어가며 월매출 신장률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서 관계자는 지난해 12월 출시된 허닭의 신상품 허볼(볼 형태의 닭가슴살 푸드)또한 작년 12월 대비 3개월 만에 4.85배의 매출액을 기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4월에 들어서며 기존 닭가슴살의 판매량도 급증, 2-3월에 비해 허닭의 총 수익은 30%이상 증가한 것으로 밝혀졌다.

허닭 관계자는 매출 증가에 관해 “롯데슈퍼를 통한 오프라인 입점으로 매출이 늘어난 데다, 봄 시즌에 들어서며 다이어트에 돌입한 고객들의 닭가슴살 수요가 늘어났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된다”고 원인을 분석했다.

한편 허경환의 허닭은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명품 닭가슴살’로 인정 받으며 론칭 6개월 만에 40억 이상의 대박을 터뜨리는 등 닭가슴살 성공신화를 구축하고 있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플래너 조은위
010-9196-69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