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소리 뽀리딩매트, ‘제14회 대전·충청 육아박람회’ 참가
이번 행사는 제대혈은행·태교·출산, 임신부용품·안전용품·영유아식품, 영유아용품, 영유아교육 등 임신출산교육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뽀리딩매트는 태어나서 처음 듣는 소리라는 의미로 우리 아이들의 소중한 첫 경험과 꿈을 함께 만들어 주고 싶은 마음으로 놀이를 통한 매트이다. 친환경 제품으로 만들었으며, 한국생활환경안전연구소(KEMTI)에서 안전성 검사를 통과했고 Q마크를 획득한 아동 학습용 매트로 7가지 특허를 득한 제품이다. 뽀리딩매트의 장점은 악기 소개, 사물 소개, 숫자 소개 창작동요, 클래식 음악, 자장가, 소리섬 이야기, 다양한 게임으로 한글과 영어를 동시에 호환해 듣도록 구성됐고 알파벳섬 매트는 알파벳 소개, 사물 및 동물 소개, 숫자 소개, 창작동요, 자장가, 알파벳섬 이야기, 다양한 게임으로 이것도 한글과 영어를 동시에 호환할 수 있다.
한편 구입은 첨소리(www.chumsori.co.kr) 에서 할 수 있고,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대전 유성구 대전무역전시관(KOTRA)에서 열리는 ‘제14회 대전·충청 육아박람회’에 처음으로 제품을 선보이며, 전시회 기간 중에 현장에 방문해 방령록을 작성해주시는 고객분을 대상으로 방석용 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첨소리 개요
첨소리는 아이가 태어나서 처음 만나는 듣고, 만지고 말하는 오감 체험을 극대화해 두뇌와 감각을 깨우는 미래지향적 교육 프로그램을 만드는 교육문화 전문 솔루션 기업입니다.
연락처
첨소리 홍보실
1599-67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