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몰렉스, 고성능 Impact 100옴 직교형 직접 커넥터 시스템 출시

뉴스 제공
한국몰렉스
2012-04-16 08:27
안산--(뉴스와이어)--전자 커넥터 분야의 세계적인 기업인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 www.molex.com)가 백플레인과 미드플레인을 제거하여 시스템 성능을 개선시킨 고성능의 Impact™ 직교형(orthogonal) 직접 커넥터 시스템을 출시했다.

최대 25Gbps 전송률을 가진 Impact™ 직교형 직접 커넥터 시스템은 차세대 데이터·통신 장비에 이상적이며, 미드플레인 없이도 결합 면의 수평 도터 카드에 수직으로 연결하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의 Impact 보드 에지 커플링 전송 기술을 사용하면 시스템 내의 모든 차동(differential signal) 회로에서 채널 성능 변화를 최소화하는 동시에 낮은 크로스토크(Cross-Talk)와 높은 신호 대역폭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4-6 페어의 구성은 쉬운 PCB 라우팅을 가능케 하며 PCB와의 결합 인터페이스에 완벽한 가이드 옵션이다. 또한 백플레인과 도터 카드의 단순한 2.15 x 1.35mm 그리드는 PCB 라우팅의 복잡성과 비용을 줄여주는 효과도 제공한다.

한국 몰렉스의 이재훈 대표는 “Impact™ 직교형(orthogonal) 직접 커넥터 시스템은 현장에서 증명된 업계 최저의 결합력을 사용하는 Impact 결합 인터페이스뿐 아니라 두 종류의 압입핀 부착 옵션과 직교(orthogonal) 노드 당 18에서 72까지 다른 회로를 적용할 수 있는 유연한 디자인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사가 우수한 기계적, 전기적 성능을 갖춘 최적의 설계를 하도록 돕는다” 라며 “당사는 향후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고객사의 다양한 설계 요구에 부응하는 우수한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Impact™ 직교형 직접 커넥터는 이전에 출시된 Impact 직교형(orthogonal) 미드플레인 도터 카드 소켓(4-페어(76850 시리즈), 5 페어(76990 시리즈), 6페어 (76290 시리즈))과 결합이 가능하다.

몰렉스의 Impact™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molex.com/link/impact.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몰렉스 회사 소개
미국 일리노이주에 위치한 종합 커넥터 생산업체인 몰렉스는 1938년에 설립되어 전 세계 16개국에 걸쳐 40개의 제조 공장을 보유하고 15개국에서 25개의 R&D 센터를 운영 중인 글로벌 커넥터 업계의 제 2위 기업이다.

한국몰렉스 개요
커넥터 이상의 것을 제공하는 몰렉스는 데이터 커뮤니케이션, 통신, 가전제품, 산업용, 자동차, 상업용 자동차, 우주항공 및 방위, 의료 및 조명 시장에 완벽한 인터컨넥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몰렉스는 1938년에 설립돼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다. 한국몰렉스는 몰렉스의 자회사로 1984년에 설립돼 모바일, 가전, 컴퓨터 및 자동차용 커넥터 등 4500여 종의 커넥터를 생산해 한국의 주요 업체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자체 기술연구소를 보유한 한국몰렉스는 안산 및 광주공장을 기점으로 안산, 구미, 광주, 서울, 수원 5곳에 영업사무소를 두고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적기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www.korean.molex.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n.molex.com

연락처

한국몰렉스
김민영 사원
031-490-5811
이메일 보내기

세미컴
유혜영 과장
02-3473-63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