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도넛, 가정의 달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눈보리 캐릭터 제휴 마케팅 펼쳐
프리미엄수제도넛브랜드 미스터도넛이 눈보리와 함께 어린이들을 달콤한 도넛의 세계로 초대한다.
미스터도넛은 가정의 달인 5월을 앞두고 어린이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뚜바뚜바 눈보리 캐릭터와 손잡고 제휴 마케팅을 펼친다.
미스터도넛은 이달 17일 뚜바뚜바 눈보리에 등장하는 무지개를 본 떠 만든 레인보우 도넛을 출시한다.
레인보우 도넛은 망고레인보우, 초코크림레인보우, 스트로베리레인보우, 녹차레인보우 등 4가지며 가격은 1400원이다.
이 도넛은 무지개를 형상화한 특색 있는 모양과 화사한 컬러의 토핑이 특징이다.
눈보리 피규어 세트도 판매한다.
미스터도넛은 레인보우도넛 3개(4종 중 택3)와 미니도넛세트(6입), 그리고 눈보리 피규어와 미스도연필 2자루로 구성된 ‘레인보우 키즈세트’를 9500원에, 미니도넛3개와 눈보리 피규어, 미스도연필 2자루로 구성된 ‘미니도넛 키즈세트’를 4000원에 판매한다.
특히, 미스터도넛은 도넛세트 포장박스를 눈보리 캐릭터로 디자인함으로써 도넛세트를 받은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스터도넛이 눈보리 캐릭터 제휴 마케팅을 진행하는 이유는 과거 진행 했었던 도라에몽과 바비슈즈 제휴 행사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주목할 만한 성과를 나타냈기 때문이다.
이에 미스터도넛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눈보리를 통해 또 한 번 매력적인 캐릭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된 것.
눈보리와 함께하는 레인보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스터도넛은 다음 달 13일까지 레인보우 도넛박스에 숨어있는 키워드를 찾아 미스터도넛 홈페이지(http://misterdonut.gsretail.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눈보리와 친구들’ 피규어 5종을 모두 증정한다.
또 이달 29일까지 레인보우 도넛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따뜻해 지는 봄 고객들의 구매가 크게 증가하는 향긋한 멜론크러쉬를 500원 할인해 주는 ‘멜론 크러쉬를 사랑한 레인보우도넛’ 행사도 진행한다.
진선규 미스터도넛 마케팅 담당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이벤트를 고민하다가 눈보리 제휴 마케팅을 기획했다”며 “피규어와 예쁜 포장박스, 미스도연필 등이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뚜바뚜바 눈보리는 현재 EBS에서 인기리에 방영되는 모험 애니메이션으로 환상의 세계 ‘뚜바뚜바’에서 주인공 ‘눈보리’를 비롯한 다양한 요정 캐릭터가 멍텅구리 악당들에 맞서 펼치는 모험 이야기다. 2009년 애니메이션 대통령상을 수상했으며 최초로 한·미 양국 지상파에서 방송된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으로 유명하다.
GS리테일 개요
GS리테일은 GS 산하의 유통 전문 계열사이다. 1974년 럭키슈퍼마켓으로 시작하여 현재는 슈퍼마켓, 편의점, 드러그 스토어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멤버십 서비스로 GS&Point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홍보팀
김시재
02-2006-29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