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크론3, 초고유가 시대가 오히려 약이 되다…수출도 하고 해외로열티까지 챙겨

뉴스 제공
싸이크론닷컴
2012-04-16 14:33
서울--(뉴스와이어)--싸이크론은 차량의 흡배기에 장착함으로써 자동차의 출력향상과 연비향상등에 도움을 주는 국내 중소기업 제품으로 드물게 1990년 창립 이후 바로 수출을 개시한 제품이다.

초창기는 주로 싱가포르를 거점으로 하는 동남아시아 및 호주 일원지역들이 주타겟이었지만 1994년경 숙원이었던 일본 수출에 이은 미주지역 및 유럽권역으로의 판매 확산은 20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지속되고 있다.

미국은 LA를 거점으로 홈쇼핑 등 상업방송의 집중적인 공략으로 월마트나 자동차 전문쇼핑몰 등에 대량납품, 판매함으로써 전성기를 구가했으며 이러한 인기몰이는 LA현지 고속도로 순찰대에 전량납품, 장착되어 그 신뢰를 더하기도 했다.

전통적인 자동차 강국들이 즐비한 유럽연합 시장에서는 네덜란드를 거점으로 딜러네트워크를 구축, 대대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사해 오프라인의 튜닝시장 및 온라인 판매에 매진중이다.

유럽 및 구미시장은 국내보다 자동차부품의 DIY시장이 활성화되어 있다. 그 이유로 판매가 국내보다 수월한 탓인지 현재 생산량의 80% 가량은 해외로 수출되고 있다.

현지에서의 싸이크론 판매는 이원 전략으로, 스포츠카 전문레이서에 의한 고성능 차량의 전통적인 전문 튜닝과 더불어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한 DIY시장 애프터마켓에 진출하여 판매 다양화에 매진한 결과 영국, 독일, 터키 등에서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차량에 장착되는 것과는 별개로 일부는 수로 갑문의 발전엔진 등과 같은 대용량 디젤 엔진에도 장착해 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게다가 최근에는 싸이크론의 기술력을 반증할 수 있는 로열티 제공 방식의 수출을 이루는 쾌거를 이루었다. 말레이시아에서 국내의 H社와 버금가는 프론튼社를 상대로 1년에 10만개를 출고차량 조립라인에 장착 출고하면서 이에 대한 기술 로열티를 제공받는 형식이다.

싸이크론의 국내판매업체인 싸이크론닷컴(http://www.cyclonemall.co.kr)의 하승철 대표는 “현재의 해외시장 상황들과 비교해 국내 시장은 수많은 방식의 연비 관련제품 또는 유사품 등의 범람과 그 효과 여부로 인해 소비자들의 혼란을 초래하고 있는 실정이다. 하지만 싸이크론의 보다 적극적인 온오프라인의 신규시장 진출을 통해 오래된 매니아층과 신규 사용고객들의 입소문을 유도하여 싸이크론3의 시장을 더욱 적극적으로 다변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판단하고 있다”고 말한다.

이러한 정황들을 비추어보면, 고유가를 넘어 초고유가로밖에 설명할 수밖에 없는 현재의 국내시장에서 오너드라이버들의 현명한 판단을 싸이크론은 이미 제시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 생각한다.

제품취급 및 구입문의 : 02)2633-7012

싸이크론닷컴 개요
당사는 자동차 흡배기 세미튜닝제품인 싸이크론3의 국내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싸이크론3는 회오리 바람의 원리를 이용, 승용차부터 버스,화물차에 이르기까지 자동차의 엔진내부로 유입되는 공기를 강하게 와류시켜줌으로써 그 선회력을 이용하는 장치입니다. 이러한 와류작용으로 인해 연소기관내의 급속선회연소(fast burn) 를 유도하여 연료와 공기의 완전연소를 도와 출력의 증가는 물론 연비의 향상, 매연,진동,소음감소 등 전체적인 자동차의 성능향상을 꾀하게 되는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현재 세계20여개국의 특허를 보유하고 미국,일본,호주,EU,동남아,중동 등 세계17여개국 국가에 이륜차용부터 선박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수출을 하고 있는 순수 대한민국 제품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cyclonemall.com

연락처

싸이크론닷컴
대표 하승철
02-2633-70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