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구루, ‘직장인을 위한 커리어 비전찾기 워크숍’ 개최

- 천직이 있을까 고민된다면, ‘커리어 비전찾기 워크숍’으로 오세요

뉴스 제공
마이구루
2012-04-17 09:59
서울--(뉴스와이어)--(주)마이구루는 오는 28일 토요일 ‘직장인을 위한 커리어 비전찾기 워크숍’을 진행한다.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고민하는 ‘앞으로 무슨 일을 해야할까?’에 대한 질문의 답을 찾는 과정이다.

삶의 의미와 보람을 일속에서 찾고 싶은 사람들과 새로운 커리어에 도전하기를 꿈꾸는 사람들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교육 내용은 △ 21세기 직업세계와 커리어 비전 수립 방법 △ 재능카드를 활용한 나만의 재능 찾기 △ 경력/개인 강점 찾기 △ 가치, 관심/흥미 찾기 △ 커리어 비전 수립하기로 10명 내외의 소규모 인원으로 1:1 개인별 맞춤 커리어 비전 찾기에 집중하여 진행된다.

오는 4월 28일 토요일, 9:30~18:00, 총 7.5시간 과정으로 이루어지며, 역삼역 부근 마이구루 강의장에서 진행된다.
교육 진행은 경력철학자 간호재 커리어 코치가 직접 주도한다.

마이구루 간호재 커리어 코치는 “‘커리어 비전 찾기’는 ‘나’라는 사람을 다시 세우는 작업”이라고 전하면서 “조직퇴직, 대량퇴직의 일상화로 불안한 직장인들이 자신의 직업 미래를 구체적으로 설계하고 스스로 만들어 나갈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되었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교육 문의 및 신청은 전화 접수(070-8250-4080) 및 이메일(mysemi@myguru.co.kr)로 신청 가능하다. 참가비 및 자세한 교육안내는 마이구루 홈페이지 참조(www.myguru.co.kr)

마이구루 개요
국내 최초 지식유통회사 마이구루는 2004년 12월에 설립되었습니다. 마이구루는 누구나 쉽게 원하는 지식 정보에 다가갈 수 있도록 최상의 프로세스와 시스템을 창조하기 위하여 수평화된 네트워크 구조로 거대 조직보다 유연하게 빠르고 강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이구루는 미래 사회의 리더 1인지식기업을 지향하고자 합니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mymyguru

웹사이트: http://www.myguru.co.kr

연락처

마이구루 전략기획팀
박세미 대리
070-8250-40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