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맞춤형 종합 건강기능식품 닥터뉴트리 300억 매출 달성

- CJ 닥터뉴트리의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건강기능식품의 트렌드 리더로 떠올라

- 닥터뉴트리 페이스북 브랜드 페이지 오픈 기념 Like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2-04-18 12:02
서울--(뉴스와이어)--CJ제일제당(대표 김철하)의 맞춤형 종합 건강기능식품 닥터뉴트리(www.drnutri.com)가 지난 2010년 6월 5종 출시 이후 300억을 돌파했다. CJ 닥터뉴트리는 생활습관과 라이프 스테이지에 따라 성별, 연령별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이승남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최적의 성분 배합을 개발해 만든 맞춤형 종합 건강기능식품이다.

건강기능식품의 홍수 시대에서 런칭 후 2년도 채 되지 않아서 300억을 달성했다는 점에서 업계는 물론 소비자들의 관심도 닥터뉴트리의 성공적인 행보에 모아지고 있다. 닥터뉴트리의 가장 큰 성공 요인으로는 출시 단계에서부터 단순 멀티기능성 제품이 아닌 이승남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함께 참여해 신뢰성을 기반으로 설계되었다는 점. 국내 최초로 연령별, 성별로 꼭 필요한 멀티 비타민, 미네랄은 물론 식약청에서 인정한 일일 영양 기능 섭취량을 충족, 추가 제품 섭취가 불필요하다는 점 등을 꼽을 수 있다.

특히, 자신의 몸 상태, 성별, 나이에 맞춰 먹도록 설계된 닥터뉴트리는 일명 ‘스마트 비타민’ 이라는 애칭으로 통하며 갱년기 여성용 제품의 경우, 농수산 홈쇼핑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주부들 사이에서 건강기능식품을 대표하는 트렌디한 제품으로 사랑 받고 있다.

오는 5월 말에는 닥터뉴트리 남성 제품이 업그레이드 되어 선보일 예정이며, 닥터뉴트리 청소년용과 중년남성용도 오는 9월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다.

한편, 닥터뉴트리는 300억 돌파를 기념하고, 닥터뉴트리를 사랑하는 소비자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SNS채널인 페이스북에 브랜드 페이지(https://www.facebook.com/cjdrnutri)를 오픈했다. 지난 16일(월)에 공식 오픈된 닥터뉴트리 페이스북은 제품 소식은 물론, 이벤트, 최신 정보 등을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며, 오픈과 동시에 ‘닥터뉴트리 LIKE’ 이벤트를 진행한다. 닥터뉴트리 페이스북 팬이라면 누구든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 페이지의 Like 버튼을 누르고 게시글에 있는 이벤트 안내 글에 원하는 제품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월)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닥터뉴트리 제품 100개가 선물로 증정된다.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 박미숙 부장은 “닥터뉴트리 출시 후 이렇게 짧은 기간 안에 300억 매출을 달성한 것은 모두 소비자들의 사랑과 관심에 힘입은 결과이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닥터뉴트리의 제품력 향상을 위해서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닥터뉴트리 페이스북 브랜드 페이지 개설을 통해서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 공간을 만들고 닥터뉴트리만의 차별화된 최신 건강 정보를 선사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 사업부
박미숙 부장
02-6740-0783, 010-5106-9181
최소연
02-6740-0094, 010-2252-1009

마콜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나혜선 국장
02-6915-3007, 010-8348-5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