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레이스, 2012 한화 이글스 공식 티셔츠 디자인 공모 진행

- 내가 디자인한 티셔츠가 프로야구 팀 공식 응원티셔츠로

뉴스 제공
휴먼파워
2012-04-19 14:33
서울--(뉴스와이어)--“워~워~워~워~ 불타는 태양을 보라! 우리의 힘과 열정을 보라! 태양마저 집어삼킨다! 외쳐보자 한화이글스~!”

크라우드소싱(Crowd Sourcing) 디자인티셔츠 플랫폼 디자인레이스가 2012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한화 이글스(http://www.hanwhaeagles.co.kr)의 공식 티셔츠 디자인을 공모한다.

한화이글스의 로고 및 슬로건 ‘Eagles, Fly high!’를 주제로 자유롭게 티셔츠를 디자인하는 이번 공모의 선정작은 300만원의 상금과 함께 공식 응원 및 홍보 티셔츠로 제작되며, 2012년 프로야구 시즌기간 동안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톡톡튀는 신선한 아이디어와 야구에 대한 열정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가가 가능하며, 이번 시즌 한화 이글스 선수단 및 팬들의 땀과 열정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다른 공모전보다 한층 기대가 높은 이번 한화 이글스 공모 마감은 4월 30일까지 이며, 발표는 5월 2일 예정이다.

공모전 참여는 디자인레이스 홈페이지(http://www.designrace.co.kr)에서 ‘한화이글스 공식티셔츠 디자인 공모’로 출품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레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휴먼파워 개요
디자인레이스는 문화, 디자인, 아트 플랫폼으로 공모전 및 아트워크 감상, 문화이벤트, 핸드메이드 제품 소셜마켓 서비스 등 다양한 문화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자 커뮤니티다.

웹사이트: http://www.designrace.com

연락처

휴먼파워 컬처그룹
마케팅/영업부
김희동 과장
070-4162-5963, 010-3371-9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