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김신영 다이어트 성공의 가장 큰 수혜자”

- 허경환, 김신영 다이어트 성공에 웃는 이유

뉴스 제공
얼떨결
2012-04-20 09:10
서울--(뉴스와이어)--개그맨 허경환이 최근 폭풍체중감량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개그우먼 김신영의 다이어트 성공으로 덩달아 싱글벙글이다.

지난 17일 SBS ‘강심장’에 출연한 김신영은 무려 16kg이나 감량한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그녀의 다이어트 비법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하지만 김신영의 다이어트 성공으로 가장 큰 수혜를 보고 있는 사람은 다름 아닌 동료 개그맨 허경환인 것으로 드러났다.

개그맨 허경환은 실제로 김신영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도록 그녀의 식단에서 닭가슴살이 떨어지지 않게 자신이 운영하는 닭가슴살 허닭을 무한정 협찬해 줬다고 한다.

김신영의 다이어트 성공이 알려진 후 일주일 사이 허닭 사이트에는 제품에 대한 문의 전화가 폭주하는 등 방문자 수도 급격히 상승한 것으로 알려졌다.

허경환은 김신영 이외에도 지난해 5kg 감량에 성공해 화제가 됐던 달샤벳의 가은과 비키에게도 닭가슴살 다이어트를 추천해 준 것으로 알려졌으며, 그밖에도 브아걸의 미료, 가수 성시경, 구준엽, 황보, 신봉선, 에이핑크, 배우 김정태, 얼짱아나운서 공서영, 아나운서 한준석 등 많은 스타들이 다이어트 식단으로 닭가슴살 허닭을 애용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허닭 관계자에 의하면 “허경환 대표님은 평소에도 친분 있는 연예인들이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면 주저 않고 허닭 제품을 협찬해 줬다”며 “한번 먹고 다이어트에 성공하신 몇몇 스타들은 아예 허닭 회원으로 직접 제품을 구입해 먹고 있다. 스타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이 났는지 허닭을 먹고 싶다고 직접 연락해 올 정도다”라고 밝혔다.

허경환의 허닭은 나트륨 함량을 대폭 낮춘 저칼로리 다이어트 식품으로 1년 만에 자사회원 6만 명을 돌파하며 닭가슴살 단일 품목으로 독보적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플래너 조은위
010-9196-69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