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 화장품 브랜드 클레어스, ‘대국민 프로젝트 2차’ 화제

뉴스 제공
디어,클레어스
2012-04-20 15:52
서울--(뉴스와이어)--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대표 김민구)가 자사 홈페이지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신상 미스트를 증정하는 ‘클레어스 대국민 프로젝트 2차’를 4월 20일부터 진행한다.

클레어스는 회원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만 육천원 상당의 정품 핸드크림을 증정하는 ‘대국민 프로젝트 1차’ 이벤트가 조기 마감되면서, ‘완판 핸드크림 이벤트’로 이름을 알린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클레어스 자사몰에 가입한 뒤 배송비 3,000원을 입금하면 클레어스의 신상 ‘에센셜 페이스 미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이 제품은 자외선에 노출되어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보습과 진정 기능을 가지고 있다.

클레어스 김민구 대표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품들은 자신이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께 클레어스의 제품을 선보이고 싶다”고 밝혔다.

클레어스의 판매수익 일부는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와 결연하여 굶주린 아동을 돕는데 쓰일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클레어스 홈페이지(www.klai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어,클레어스 개요
2010년 서울에서 시작한 디어,클레어스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다. 전 제품 재구매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며, ‘서플 프레퍼레이션 페이셜 토너’는 2019년 상반기에 누적 판매량 100만 병을 넘겼다. 해외에서는 아마존, 아이허브, 예스스타일, 앤아더스토리즈 등 주요 글로벌 유통 채널에서 판매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K-뷰티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며 비건 프렌들리(Vegan-Friendly)·크루얼티 프리(Cruelty-Free)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것은 물론,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동물 보호 단체에 기부하는 등 사회 환원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lairs.com

연락처

클레어스
기획팀
윤석환 팀장
070-7539-83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