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코리아, 지구의 날 맞아 그린데이 프로모션 실시

2012-04-23 11:25
서울--(뉴스와이어)--저장장치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 웨스턴디지털코리아 (지사장 조원석, 이하WD코리아)은, 4월 22일 ‘지구의 날’을 기념해 그린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WD코리아는 친환경 저전력 제품 WD 캐비어 그린 (WD Caviar® Green™)을 활용한 다양한 아이디어 및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사용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뉴 아이패드 32GB 와이파이 전용 제품 및 WD 마이북 에센셜 1TB (WD My Book® Essential™), WD 캐비어 블랙 1TB (WD Caviar Black™) 등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5월 13일까지 진행되며, 웹사이트 www.wdkoreaevent.co.kr 에서 참가할 수 있다.

WD코리아는 또한 4월 22일부터 5월 6일까지 2주간 WD 캐비어 그린 구매 고객 중 시리얼 번호를 등록한 선착순 1,000명에게 WD 그린 텀블러를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웹사이트 http://www.wdkoreaevent.co.kr 혹은 http://www.wdthepowerofchoice.com/promotions/korea-promotions 에서 참가할 수 있으며, WD공식 트위터 www.twitter.com/wd_korea 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WD는 3.5인치 데스크톱 내장형 제품군에 고유의 컬러 마케팅인 BGB를 적용해 안정적인 컴퓨팅 환경을 지원하는 캐비어 블루와 저발열, 저소음의 친환경 모델인 캐비어 그린, 빠른 속도와 최고 수준의 기술적인 완성도를 갖춘 캐비어 블랙 제품을 제공한다. 이 가운데 특히 캐비어 그린은 최대 3TB의 용량까지 제공되는 모델로 드라이브 작동에 최소한의 전력만을 소모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특히 소음과 발열 부문에서 큰 이점을 제공해 에너지 절약을 실천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WD코리아의 조원석 지사장은 “웨스턴디지털은 저장장치 시장을 선도해온 기술 기업으로서 자원의 소중함이 그 어떤 것보다 중요한 가치를 지닌 것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최고의 기술력이 곧 자원 절약의 가장 좋은 방법이므로,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을 통해 지구 환경 보존에 앞장설 것이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wdc.com/kr

연락처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보람
02-3672-65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