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zit, Nintex Workflow용 커스텀 액션 도입

- Vizit, 업무상 즉석 대화 캡처를 위해 소셜 툴 활용

뉴스 제공
Vizit
2012-04-24 21:00
노샘프턴 매사추세츠주--(뉴스와이어)--Microsoft SharePoint용 컨텐츠 비주얼라이제이션 및 소셜 협업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인 Vizit는 문서나 문서내의 특정 항목들에 대한 의견을 수합하는 워크플로우 관리를 가능하도록 하는 Nintex Workflow 2010용 커스텀 액션을 오늘 발표했다.

Vizit의 Nintex Workflow용 새 커스텀 액션은 SharePoint 사용자가 문서내의 다양한 항목들에 강조표시를 하고 특정 과제를 개인이나 그룹에게 할당하여 해당 항목들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해준다. 요청자는 또한 과제에 승인 또는 거부와 같은 워크플로우 액션을 추가할 수도 있다. 모든 과제에는 정보 요청에 의해 특정 항목에 대한 문서를 열 수 있는 링크 및 과제 수신자가 볼 수 있는 특정 워크플로우 액션이 포함된다. 그러면 SharePoint 사용자는 요청받은 의견을 제공하고 해당되는 Nintex Workflow 액션을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따라서 Nintex Workflow 내의 대화 내용을 캡슐화하는 등 작업 기록을 완전하게 감사 추적할 수 있다.

“대부분의 조직에는 표준적인 운영 관행에 필요한 정보의 검토를 요구하는 거버넌스 방침이 있다. 우리 고객들은 준법감시를 위해 보다 완전하게 감사 추적할 수 있도록 문서 검토 과정 내에서 조회, 주석 첨가 및 마이크로 블로깅이 가능한 Vizit만의 고유한 복합 기능을 사용하는데 많은 관심을 보여주었다. 고객들은 작업을 기록할 뿐 아니라 검토를 하는 과정 안에서 나누는 대화의 가치를 보는 것이죠.”라고 Vizit 최고경영자인 Paul Yantus는 말한다.

“많은 워크플로우가 구두 대화 및 이메일을 통한 대화를 할 수 있도록 유도하지만, 그러한 대화를 워크플로우 내에서 쉽게 저장하고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은 없었다. Vizit Social eXchange와 Nintex Workflow 2010을 사용하면, 기업들은 이제 대화와 관련 문맥을 캡처하여 좀더 완전한 업무 기록을 갖게 될 수 있다”라고 Nintex 파트너 프로그램 매니저인 Eden Stafford는 말한다. “기업 거버넌스와 준법감시를 위해 감사 추적을 유지해야 하는 고객들은 이 새로운 기능을 통해 실질적인 혜택을 얻게 될 것이다”라고 그는 덧붙였다.

Vizit 소개

Vizit는 Microsoft SharePoint용 컨텐츠 비주얼라이제이션과 기업 소셜 협업을 제공합니다. Vizit는 SharePoint 컨텐츠 비주얼을 좀더 찾기 쉽고 작업하기 쉽게 만들며, SharePoint 컨텐츠 및 워크플로우에 통합된 안전하고 유연한 소셜 대화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SharePoint 협업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vizit.com 을 참조. 연락처: Vizit sales 미국내 무료전화 (855) VIZIT-US, 해외에서 거는 경우 +1 (425) 216-6170, 이메일: sales@vizit.com.

Nintex 소개

Nintex는 전세계에서 선도적인 SharePoint 워크플로우 업체로서,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세계 파트너 및 서비스 제공업체 네트워크의 서비스를 받는 90개국의 3000여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Nintex는 조직에서 사업 프로세스를 쉽고 빠르게 자동화시킬 수 있도록 해주는 혁신적인 소프트웨어와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Nintex는,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우며, 업무용 사용자, 개발자 및 IT 전문가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테크놀로지 제공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제품으로는 애널리스트들로부터 가장 많이 활용되는 제3사의 SharePoint용 툴로 인정받는 Nintex Workflow, 그리고 SharePoint 양식을 모든 휴대기기나 PC 기기에서 쉽고 빠르게 디자인하고 배치할 수 있도록 해주는 혁신적인 첨단 기술인 Nintex Forms 등이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 및 시험사용 안내는 웹사이트 www.nintex.com 참조.

웹사이트: http://www.vizit.com

연락처

Vizit
+1 (425) 216-6170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