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zit, Vizit 5 출시…SharePoint 검색과 공동작업 간의 격차 해소

뉴스 제공
Vizit
2012-08-15 11:37
시애틀 --(뉴스와이어)--Microsoft SharePoint 의 컨텐츠 시각화, 검색 및 소셜 협업 솔루션의 선도적인 제공업체인Vizit(TM)은 Vizit5가 출시되었다고 오늘 발표했다. Vizit 5는 SharePoint 사용자가 SharePoint 작업 공간에서 문서와 문서 내의 특정 구절 또는 첨부자료를 찾고, 이러한 일부 컨텐츠를 Sharepoint 공동 작업 공간에서 공유하도록 함으로써 검색과 협업 간의 격차를 없애준다.

“SharePoint 에 있는 대다수의 파일이 현재 쓰여지지 않고 있다. 이러한 문서들은 조직에서 축적된 지식을 보전하고 활용하기 위해 보관되고 있다. Vizit 5로 SharePoint 문서에서 주요 참고자료를 원활하게 찾고 이를 동료와 공유할 수 있도록 한다.”라고 Vizit의 최고경영자인 Paul Yantus는 말한다.

Vizit 5는 다양한 새로운 검색 및 공동작업 기능을 도입하고 있다. Vizit 4에는 모든 검색결과와 함께 볼 수 있거나 SharePoint에 결과를 나열하는 검색 미리보기 기능이 들어 있어, 사용자가 보다 정확하게 결과를 선택할 수 있다. Vizit은 Best Bets를 제공하여 검색을 확장한다. Vizit 5는 검색 용어를 문서로까지 확장하고, 문서에서 가장 관련 있는 페이지를 열고, 사용자 편의를 위해 검색 용어를 손쉽게 강조 표시할 수 있게 한다.

이번의 새로운 릴리스에서는 Vizit의 공동작업 기능을 여러 면에서 개선했다. 그래서 Vizit 5에서 Vizit Conversations 또는 Vizit Social Footnotes(TM)와 같은 기능을 사용하여 문서 내 참조 포인트를 만들고 발췌부분을 공유하기가 더욱 쉬워졌다. Vizit을 사용하여 SharePoint의 수 많은 공동 작업 공간 내에 발췌 내용을 포함시킬 수 있으므로, 동료들이 문서 라이브러리를 검색할 필요가 없다.

또한 Vizit 5에서는 SharePoint의 문서 관리 기능을 개선했다. 이제 SharePoint 사용자는 문서를 보면서 동시에 속성을 추가하거나 편집할 수 있다. Vizit 5는 문서 관리가 Yammer에 통합되므로 사용자가 Yammer 대화에 자신의 컨텐츠를 불러올 수 있으며, 동시에 SharePoint의 수준 높은 개인정보 보호와 보안을 유지한다. Vizit 5는 워터마크로 컨텐츠 보기를 제공함으로써 SharePoint와 함께 더욱 완벽한 Digital Rights Management 솔루션을 창조하고, 동시에 편집, 다운로드 및 인쇄를 제한한다. 또한 이번 Vizit 5 릴리즈는 SharePoint의 광범위한 업무상 이용자의 필요사항을 모두 반영하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번들 및 관련 가격으로 제공된다.

Vizit, Inc. 정보

Vizit 은 사용자들로 하여금 문서 및 문서 내의 특정 핵심 구절을 찾도록 하여 검색과 협업 간의 격차를 없애드립니다. Vizit을 사용하여 모든 SharePoint 공동 작업 공간에서 발췌 내용을 쉽게 공유하고 소셜 대화를 통해 이를 토론할 수 있습니다. 당사와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www.vizit.com을 방문하시거나, sales@vizit.com으로 이메일을 보내 주시거나, 미국 내 무료 전화 (855) VIZIT-US, 국제전화 +1 (425) 216-6170으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웹사이트: http://www.vizit.com

연락처

Neicole Crepeau
+1 (425) 658-25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