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향상된 인쇄 속도로 오피스 환경에 최적화된 라벨 프린터 ‘QL-700’ 출시
- 분당 최대 93매 라벨 출력의 인쇄 속도, 전문 인쇄 품질로 오피스 환경에 최적화
- 획기적으로 향상된 성능과 디자인, 손쉬운 사용, 빠르고 다양한 기능 보유
- 브라더 고유의 ‘플러그 앤 프린트’ 기술로 언제 어디서나 고품질의 라벨 인쇄
이번에 출시한 ‘QL-700’ 라벨 프린터는 브라더가 오피스 사용자용으로 선보이는 최초의 제품으로 획기적으로 향상된 성능과 디자인, 빠르고 손 쉬운 사용으로 효율적인 출력을 원하는 사무실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특히 브라더 고유의 새로운 ‘플러그 앤 프린트’ 기술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즉각적으로 고품질의 라벨 인쇄가 가능하여 사용의 편의성을 높였다.
브라더 ‘QL-700’에 내장된 통합 ‘피터치 에디터(P-touch Editor)’ 소프트웨어는 사용자가 별도로 복잡한 프로그램이나 프린터 드라이버를 PC에 설치할 필요 없이 USB 케이블 연결, 내장된 라벨 디자인 소프트웨어 실행, 라벨 디자인 및 인쇄의 간단한3단계의 과정을 거쳐 매우 짧은 시간 안에 고품질의 라벨을 인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필요한 문자나 정보를 간단하게 강조한 뒤에 툴바의 ‘P-touch’ 아이콘을 클릭하면 바로 인쇄가 가능하며 라벨에는 바코드, 그래픽, 프레임, 기타 정보 등을 넣을 수 있다.
이러한 ‘QL-700’은 최대 300 × 600 DPI의 높은 인쇄 해상도로 선명한 텍스트와 그래픽, 또렷한 서체로 읽기 쉬운 라벨을 지원하며, 동종 업계에서 가장 빠른 수준인 분당 최대 93장의 라벨 인쇄를 제공한다. 또한 자동 커팅(Auto Cut) 기능으로 최소 12.7mm부터 최대 1미터까지 다양한 길이의 라벨을 출력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우편물 담당 부서, 마케팅/세일즈 부서 직원, 비서 및 관리자 등 시간에 쫓기는 오피스 사용자들은 많은 노력을 들이지 않고도 완성도 높은 전문적인 품질의 이미지를 손 쉽게 인쇄할 수 있으며, 각자의 PC에서 원하는 스타일로 라벨을 디자인하고 출력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의 마에다 히로시(Maeda Hiroshi) 지사장은 "이번에 출시한 ‘QL-700’은 브라더가 20년 이상 라벨 프린터 시장에 선보여 온 풍부한 경험과 혁신 기술을 집약시킨 제품이다”라며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는데 있어 고객의 견해를 매우 중시하는 브라더는 고객들이 많은 가치를 두는 부분인 사용자 편의성과 휴대성을 고려하여 이번 ‘QL-700’ 라벨 프린터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특히 언제 어디서든지 즉각적인 사용을 지원하는 브라더 고유의 ‘플러그 앤 프린트’ 기술이 시간과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오피스 사용자들의 복합적인 요구를 충족시켜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획기적으로 향상된 기능을 통해 완벽하고 전문적인 라벨링 솔루션을 지원하는 ‘QL-700’ 라벨 프린터의 3단계 전략은 오늘날 복잡한 작업 환경에서 보다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최적의 해결 방안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강조했다.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 개요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는 글로벌 브랜드 브라더의 한국법인으로 프린터와 복합기, 라벨프린터 및 디지털 가먼트 프린터 등을 판매하고 있다. 브라더코리아는 2015년 6월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 인증(레이저 프린터, 복합기, 팩스 및 라벨 프린터의 판매 및 서비스)을 획득하였다. 이를 통해 '브라더 어스(Brother Earth)'라는 브라더의 친환경 경영 방침을 국내 시장에서도 전개하며 지속적으로 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브라더코리아의 본사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대치동)에 위치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other-korea.com
연락처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홍승재 팀장
02-6250-985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