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 더존 T-BOOK 서비스’ 출시

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은행(은행장 민병덕/www.kbstar.com)은 24일 개인사업자를 위한 스마트 사업관리서비스 ‘KB 더존 T-BOOK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회계지식이 없는 사용자도 간편하게 한번의 입력으로 재고관리, 채권관리 및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쉽게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올해부터 공급가액 합계액 10억원 이상인 전자세금계산서 의무발행 대상 개인사업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 서비스는 KB국민은행의 기업뱅킹과 연동하여 조회, 이체 등의 금융업무도 제공하며, 입력한 거래내역을 세무회계사무소로 자동으로 전송하는 세무신고 기능, 매입매출 현황 등의 다양한 보고서 제공, SMS 전송 등 개인사업자에게 필요한 각종 부가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 서비스는 PC와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에서 사업관리가 가능하며, 개인사업자가 전용웹사이트(https://kbtbook.duzon.com)에서 서비스 가입한 후, PC에서는 해당 웹사이트를 통해, 모바일 기기에서는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아서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서비스를 제공받는 사업자의 회계 정보를 이용하여 사업자용 맞춤형 여·수신 상품 출시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러한 ‘T-BOOK 서비스’는 회계·세무 관련 솔루션 시장의 선도기업인 더존IT그룹과의 제휴를 통하여 제공된다.

KB국민은행 개요
정부가 1963년 설립해 1995년에 민영화했다. 1995년 장기신용은행과 합병, 2001년 주택은행과 합병을 통해 국내에서 가장 큰 은행으로 성장했다. 2005년 무디스에 의해 아시아 10대 은행으로 선정됐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KB국민은행
홍보부
유분재 과장
02-2073-716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