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패스원-휘문공업고등학교,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공무원반 발대식 열려

뉴스 제공
KG패스원
2012-04-25 09:00
서울--(뉴스와이어)--성인 취업·직업 전문 교육 기업 웅진패스원(대표이사 서영택) 공무원과 휘경공업고등학교(교장 윤시섭)은 지난 4월 19일 특성화 고등학교 졸업자의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 협력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체결을 통해 웅진패스원과 휘경공업고등학교는 우수인재 양성을 위해 온라인/학원 강의 지원 사업은 물론 공무원 관련 특강 설명회 개최, 수험정보 제공 및 학원 연계 교육 및 교육과정에 대한 다양한 협력 사업을 수행할 계획이다.

특히, 웅진패스원 공무원 종합반과 이론,문제풀이 강의 등 단계별로 구성된 커리큘럼과 합격 관리 시스템, 우수한 강사진의 강의는 공무원 되는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로서, 웅진패스원 공무원에서는 휘경공업고등학교 학생 10명을 장학생으로 선발하여 산학 협약을 체결함으로 공무원을 양성하는데 일조하게 되었다.

웅진패스원 강현철 수험사업본부장은 “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최대한의 지원은 물론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 등의 운영을 통해 우수인재양성을 선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웅진패스원은 휘문공업고등학교 이외에도 인천 세무고와의 산학협력을 지원하고 있으며 한국시각장애인협회 및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의 장학 프로그램 지원 협약을 통하여 강의 및 교재를 제공함으로써 공무원의 꿈을 가진 인재들에게 공무원 배출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펼치고 있다.

아울러, 웅진패스원은 2007년부터 시작된 시각장애인협회 공직진출대비반 강의 후원을 통해 현재까지 합격생 12명이 배출되는 성과를 거두는 등 사회인식 개선은 물론 꿈과 비전을 제시하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portal.passone.net

연락처

웅진패스원
수험사업본부 공무원사업부
사업기획팀 이승희
02-825-86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