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몰렉스,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3년 연속 수상

- 경영진들과 직원간의 신뢰와 조직 구성원들의 높은 자부심이 일하기 좋은 기업의 원동력

뉴스 제공
한국몰렉스
2012-04-25 08:27
안산--(뉴스와이어)--전자 커넥터 분야의 세계적인 기업인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 www.molex.com)가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한 2012년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을 3회 연속 수상했다.

2007년 처음 제정되어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은 국내 각 대학의 리서치 자료와 <취업정보사이트 사람인> 그리고 <한국 대학신문>의 리서치 자료를 토대로 국내 최고의 일하기 좋은 기업, 일하고 싶은 기업을 선정해 수상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특히 올해는 한국경제매거진의 <캠퍼스 잡앤조이>의 대학리서치가 포함되어 신뢰도가 한층 높아졌다. 금년도 수상업체로는 한국몰렉스 외에도 한국필립모리스, 한국관광공사, 신한은행, 이베이코리아, 유한 양행, 엘에스산전 등 15개 기업이 선정되었다.

4월 24일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시상식에 참여한 한국 몰렉스의 이희 상무는 “한국몰렉스가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큰 영광이다. 경영진과 조직원들 간의 상호 신뢰와 우수한 팀워크를 토대로 좋은 제품과 기술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고자 하는 우리 기업 문화가 수상의 원동력이 되었다” 라고 말하며, “앞으로 직원과 가족의 만족도 증진은 물론 지역사회에도 공헌할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보다 노력할 것이다”라며 수강 소감을 밝혔다.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은 기업 브랜드 평가, 사회공헌 활동사항과 사례, 고객관리 시스템, 친환경 경영 시스템 등의 평가 기준으로 한 외부 리서치와 기업 내부 소통 시스템, CEO와 직원과의 소통, 윤리경영 준수, 근무 환경 및 복리 후생, 우수 직원 프로그램 및 성과 관리 시스템, 향후 기업의 성장세 및 재무 평가 등의 기준으로 실시한 내부 평가를 취합해 심사를 거쳐 대상 기업을 선정한다.

이와 같은 평가 기준으로 수상을 한 한국몰렉스는 특히 경영진들의 신뢰도와 리더십이 우수하며, 조직 구성원들의 자부심이 높은 것으로 평가됐다. 한국몰렉스는 금번 수상을 계기로 경영체제의 자체 점검과 벤치마킹의 기회를 가질 수 있었으며, 직장 내 신뢰 구축과 자부심 향상은 물론 기업의 사회적 이미지 및 대외적 위상도 향상될 것으로 기대했다.

미국 일리노이주에 위치한 종합 커넥터 생산업체인 몰렉스는 1938년에 설립되어 전 세계 16개국에 걸쳐 40개의 제조 공장을 보유하고 15개국에서 25개의 R&D 센터를 운영 중인 글로벌 커넥터 업계의 제 2위 기업이다.

한국몰렉스 개요
커넥터 이상의 것을 제공하는 몰렉스는 데이터 커뮤니케이션, 통신, 가전제품, 산업용, 자동차, 상업용 자동차, 우주항공 및 방위, 의료 및 조명 시장에 완벽한 인터컨넥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몰렉스는 1938년에 설립돼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다. 한국몰렉스는 몰렉스의 자회사로 1984년에 설립돼 모바일, 가전, 컴퓨터 및 자동차용 커넥터 등 4500여 종의 커넥터를 생산해 한국의 주요 업체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자체 기술연구소를 보유한 한국몰렉스는 안산 및 광주공장을 기점으로 안산, 구미, 광주, 서울, 수원 5곳에 영업사무소를 두고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적기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www.korean.molex.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n.molex.com

연락처

한국몰렉스
김민영 사원
031-490-5811
이메일 보내기

한국몰렉스 홍보대행
세미컴
유혜영 과장
02-3473-63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