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정동 거리와 공원 청소 활동 진행

2012-04-25 11:49
서울--(뉴스와이어)--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4월 ‘지구촌 봉사의 달(Global Month of Service)’을 마무리하며 근대유산 1번지인 정동거리를 정화하는 봉사활동을 오는 30일(월)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실시한다.

이번 정동거리 봉사활동은 ‘우리나라 최초’와 ‘세계 유일’의 수식어가 붙는 다양한 서울 정동의 근대유산을 지키고 보존하자는 취지에서 문화유산국민신탁과 함께 실시하게 됐다.

스타벅스는 30일(월)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문화유산국민신탁의 정동길 근대유산 도보 탐방 프로그램인 “다 같이 돌자 정동 한 바퀴” 체험을 한다. 정동극장에서 시작해 구 러시아공사관, 손탁호텔 자리, 정동교회, 배재공원, 배재학당, 구 대법원청사 등을 돌며, 거리청소와 근대문화 보호를 위한 환경정화 활동을 펼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한 4월 ‘지구촌 봉사의 달’ 한달 동안 서울숲 가꾸기, 화천 정화 정화 활동, 바리스타 재능 기부, 영아 돌보기 등 90여건이 넘는 봉사활동을 80여 지역사회 단체와 함께 다양하게 펼치고 있다.

스타벅스의 지구촌 봉사활동 기념 “다 같이 돌자 정동 한 바퀴”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02-3015-1281~4)으로 문의하면 된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박한조
02-3015-12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