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멘션데이타 아시아와 EMEAR, 2012 시스코 파트너 서밋에서 두 개의 글로벌 어워드 수상

2012-04-26 10:00
서울--(뉴스와이어)--다이멘션데이타는 2012시스코 파트너 서밋에서 아시아태평양, 일본, 중국(APJC)과 유럽, 중동, 아프리카와 러시아(EMEAR) 지역의 올해의 파트너로 선정, 2개의 글로벌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시스코는 지난 17일 미국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한 연례 파트너 컨퍼런스에서 수상자를 발표하였다.

시스코 파트너 서밋 글로벌 어워드는 각 산업 중 업계 최고 비즈니스 프렉티스의 모범 모델로 인정되는 채널 파트너들의 공로를 인정하기 위한 것으로써 혁신적 실행력, 성공적 애플리케이션, 독자적 프로그램, 문제 해결 능력 및 판매 접근법 등을 고려하여 시스코 월드 와이드 채널 및 지역별 현장 경영진들에 의해 수상자들이 선발된다.

“시스코는 전세계의 최고 채널 파트너와 함께 일하는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올해의 APJC 파트너 및 EMEAR 파트너 글로벌 어워드를 수상한 다이멘션데이타에게 이 영광을 돌린다.”라고 시스코의 월드와이드 채널 담당 부사장인 에디슨 페레스(Edison Peres)는 밝혔다. “또한 이번 수상은 2011년 EMEAR과 아시아 지역에서 시스코 채널 파트너로서의 뛰어난 실적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덧붙였다.

다이멘션데이타 CEO인 브렛도슨(Brett Dawson)은 “금번 수상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올해는 다이멘션데이타가 시스코와 파트너십을 맺은지 21년째이다. 우리는 고객에게 세계 최고의 기술 벤더들을 대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에 기술 파트너십은 매우 중요하다. 그 동안 다이멘션데이타는 전세계 고객들에게 세계 최고의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주력해 왔다. 올해의 시스코 어워드는 전세계 시스코 씨어터(theatre)에서 51개국에 걸친 다이멘션데이타의 글로벌 커버리지, 기술적 전문지식 및 실행 능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해 주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시스코 파트너 서밋 어워드는 글로벌(global), 지오그래피(geography), 그리고 씨어터(theatre)의 3가지 단계로 수여된다. 시스코 파트너 서밋 글로벌 어워드는 여러 지오그래피 지역에 걸친 특정 기술 시장에서 최고의 성과를 낸 채널 파트너들을 반영한 결과이다.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 개요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대표: 정재성)는 글로벌 ICT 솔루션 및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 네트워크 통합, 데이터센터, 통합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 및 가상화 그리고 IT아웃소싱 부문에 있어 차별화된 전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1983년 남아프리카 요하네스버그에서 설립된 되었으면, 2010년 세계 3대 통신기업인 일본 NTT그룹의 자회사로 인수되었다. 미국 포춘 선정 글로벌100대 기업의 72%, 글로벌500대 기업의 60%의 기업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다. 현재 총 58개국에서 약 26,000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103개국의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하여 전세계 160여개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1년 5월 데이타크레프트 코리아에서 다이멘션데이타 코리아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www.dimensiondata.com/kr

연락처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
마케팅팀
최귀희 차장
02-6256-70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