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어카코리아, 울트라 폴리 코팅-UPC 신제품 판매

뉴스 제공
틴트어카 코리아
2012-04-26 13:39
용인--(뉴스와이어)--자동차 윈도우 틴팅(자동차 선팅) 및 차량 내·외장 관리 네트워크인 (주)틴트어카코리아에서는 신개념 차량보호 코팅제 울트라 폴리 코팅-UPC를 출시하여 현재 전국에서 활발한 판매를 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1.5리터 용량의 제품을 스프레이건을 이용하여 투명한 약재를 도장면에 분사하는 방식의 시공법으로 쉽게 작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UPC 시공시 더욱 살아나는 광채와 강력한 보호효과의 특성이 있어 하나의 제품으로 도장면과 라이트 부분 등 다양한 부분의 시공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특히 헤드라이트의 경우 1.5리터 용량으로 라이트 20세트(10대)분이 가능하며, 스톤칩 등으로부터 라이트의 파손을 예방해주는 기본적인 기능과 더불어 지정된 도료를 혼합하였을 경우 다양한 컬러를 연출할 수 있어 멋을 통한 드레스업 뿐만 아니라 보호효과를 줄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가진 제품이라 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라이트 PPF 시공보다 곡면 등에서 섬세한 작업이 가능하여 퀼리티가 높으며, 열성형 및 커팅작업 등의 작업이 필요 없어 시공과정이 손쉽게 이루어지고 건조 후 제거 시에도 일반 PPF와 다르게 글루 성분이 없어 쉽게 제거되는 특징이 있다.

Ultra Poly Coating(UPC) 제품은 가맹계약 없이 약품 사용권에 대한 계약(정찰제 유지 등) 체결 후 바로 구매가 가능하며, 향후 뛰어난 발수력과 광택이 지속되는 UPC용 전용 코팅제가 출시될 예정이다.

구입비용 및 기타 문의사항은 (주)틴트어카 코리아 1644-8468, 031-335-8468로 문의하면 된다.

틴트어카 코리아 개요
틴트어카 코리아는 자동차 윈도 틴팅 및 각종 차량 내외장제품, PPF, 컬러필름, 광택/실내크리닝 등 토털 자동차 케어 네트워크이다. 호주에서 42년 역사를 자랑하는 틴트어카는 한국에는 2009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호주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중국 등 세계적으로 진출해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틴팅필름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필름은 열차단 50% 이상, 자외선차단 99% 이상, 두께 38마이크론 이상을 자랑하고 있다. 광택보호 케미컬, PPF, 컬러필름 시공, 건물용 윈도 필름 등을 취급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 확보를 독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ntacar.co.kr

연락처

틴트어카 코리아
마케팅팀
정란수
031-335-8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