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프린세스 아카데미’ 개최

- 5일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에서 왈츠, 티 타임 매너, 발성 등 진정한 공주의 덕목 함양

- 로비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한 공주 드레스 사진 촬영 및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한가득

- 롯데 문화센터 홈페이지 및 디즈니 페이스북에서 ‘프린세스 아카데미’ 참가신청 접수

서울--(뉴스와이어)--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대표 루크강, 이하 디즈니)는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5월 5일과 6일 양일간 ‘디즈니 프린세스’를 테마로 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에서 진행하는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는 5일 하루 개최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늘은 나도 디즈니 프린세스> 행사는 5-6일 양일간 롯데백화점 본점 1층 로비에서 치러진다.

왈츠는 물론 Tea Time 매너까지! 공주가 되기 위한 특별한 체험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

5일 롯데백화점 문화센터(13F)에서 무료로 진행되는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는 5~10세 여아들이 디즈니 프린세스가 되기 위해 갖춰야 하는 덕목을 직접 보고 배우는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는 총 세 가지 레슨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프린세스 무도회’에서는 엄마와 짝을 이뤄 왈츠의 기본 동작과 성장 발육에 필요한 기본 스트레칭을 배운다. 두 번째 ‘프린세스 티 타임 매너’ 시간에는 영국 티 타임의 기원에 대해 배우고 간단한 테이블 매너를 익힌다. 마지막 ‘프린세스 음악회’에서는 바른 자세, 건강한 호흡법 및 기본 발성법을 배우고 디즈니 애니메이션 ‘라푼젤’의 주제가를 함께 불러본다. 강사는 각 분야 국내외 수상 경력 뿐 아니라 어린이 교육에 노하우가 있는 전문가들이다.

어린이들은 사전에 제공되는 디즈니 프린세스 드레스를 입고 행사에 참여하며,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의 세 가지 레슨을 수료한 모든 어린이들에게 ‘디즈니 프린세스’로 인정하는 임명장을 수여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 참가 희망자는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홈페이지(http://culture.lotteshopping.com) 및 본점 13층 문화센터 안내데스크를 통해 사전등록 신청을 하면 된다. 또한, 디즈니 코리아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DisneyKorea)에서도 별도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당첨자는 개별 연락으로 통보하며, 자세한 사항은 롯데백화점 본점 문화센터(☏ 02-726-4151)로 문의하면 된다.

<오늘은 나도 디즈니 프린세스!!> 디즈니 공주 의상 입고 사진 찍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어린이들이 많이 찾는 5월 5일(토)과 6일(일) 이틀간 롯데백화점 정문 앞 특설무대에서는 <오늘은 나도 디즈니 프린세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방문하는 어린이는 누구나 디즈니 프린세스 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동화의 장면을 배경으로 사진을 자유롭게 찍을 수 있으며, 행사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사진을 크게 인화해 액자로 증정하는 서비스도 제공 예정이다.

시간 마다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과 풍선도 함께 증정된다. 이 행사는 롯데백화점 본점을 방문하는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월트디즈니컴패니 코리아 루크강 대표는 “월트디즈니는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들을 통해 단순 외적인 아름다움이 아닌, 우정과 용기, 우아함, 배려 등 내외면의 美를 갖춘 현대 여자 어린이들의 롤모델을 제시하고자 한다”며 “디즈니가 5월을 프린세스 달(Princess Month)로 지정하고 전세계 어린이들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준비한 <디즈니 프린세스> 이벤트에서 어린이와 부모님들이 소중한 기억을 만들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텔레비전미디어코리아 개요
텔레비전 미디어 코리아(이하TMK)는 월트디즈니사(NYSE:DIS)가 자회사 중 하나인 디즈니채널 인터내셔널(DCI)을 통해 한국의 SK텔레콤(NYSE:SKM)과 결성한 합작 법인이다. TMK는 한국에서 디즈니 브랜드 채널들을 한국어로 방송한다. 본 합작 투자는 SK텔레콤이 보유하고 있는 이동 통신, IPTV 및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 분야의 전문 기술 및 운영상의 리더십과 디즈니사의 어린이 및 가족용 콘텐츠, 마케팅 전문 지식과 현지 콘텐츠 제작 및 인수 지원에 관한 세계적 명성의 포트폴리오가 결합된 회사다. 현재 디즈니채널과 디즈니주니어, 2개의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isney.co.kr/channel

연락처

텔레비전미디어코리아(디즈니채널)
이동훈 부장
02-3490-282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원
유지혜 AE
02-6370-33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