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네트웍스, 전국 4개 도시 파트너대상 로드쇼 성황리에 마쳐

서울--(뉴스와이어)--종합 IT 서비스 제공업체인 세아네트웍스(대표 박의숙, www.seahnetworks.com)는 전문파트너(VAR) 계약을 맺은 안랩 및 총판 계약을 체결한 알티베이스와 함께 대구, 대전, 광주 및 서울 등 전국 4개 도시에서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로드쇼를 개최하였다고 26일 밝혔다.

세아네트웍스는 이번 로드쇼에서 안랩의 네트워크 보안 어플라이언스 제품인 ‘트러스가드(TrusGuard)’와 알티베이스의 ‘하이브리드DBMS(HDB)’ 제품 및 모니터랩의 ‘웹 방화벽’ 제품을 소개하였다.

이와 함께 성과보상, 사업기회, 교육지원, 네트워킹 등의 파트너 지원 정책을 소개하였으며, 이를 통해 세아네트웍스의 유통사업 차별성을 강조하였다.

이번 로드쇼를 시작으로 세아네트웍스는 적극적인 파트너 모집을 할 예정이며, 추가적인 국내 솔루션 총판계약을 추진 중에 있다.

솔루션사업 팀 강대석 실장은 “세아네트웍스는 K-Software라고 명칭한 국산 소프트웨어 No.1 총판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며 “향후 세아네트웍스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국내 협력 파트너사들과 함께 세계 시장으로 진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세아네트웍스 개요
세아네트웍스는 다양한 기업용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용 솔루션 전문 유통기업으로 철강, 제조, 물류,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정보화 산업을 실현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각 분야에서의 체계적인 운용지식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용 솔루션유통 및 컨설팅에서 시스템 구축, 유지보수에 이르기까지의 Total IT Service를 제공하고 있으며 IT 솔루션을 기반으로 각 산업영역에서 고객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시스템 통합을 통한 최적화된 IT인프라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ahnetworks.com

연락처

세아네트웍스
김영모 대리
02-2142-08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