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피는 아침마을, 브랜드샵 ‘다나한’ 오픈기념 이벤트 개최

- 오픈기념 ‘다나한 RGll 팔자주름 크림’ 15ml 증정

뉴스 제공
꽃피는아침마을
2012-04-27 09:02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 쇼핑몰 ‘꽃피는 아침마을(www.cconma.com, 이하 ’꽃마‘)’이 소망화장품의 브랜드숍 ‘다나한(http://www.cconma.com/brandshop/524)’을 오픈했다.

‘다나한’은 ‘신원패션관’과 ‘세스띠관’에 이어 꽃마의 세 번째 브랜드숍이다. 소망화장품은 그동안 꽃마의 PB상품인 ‘꽃마 차가청국장 화장품’, ‘꽃마 야생화 헤어, 바디’ 제품을 수년간 함께 만들어 오며 꽃마와 좋은 인연을 쌓아왔는데, 좀 더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을 찾는 고객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브랜드숍을 오픈하고 직접 꽃마 주민들을 만나게 된 것이다.

최근 큰 관심을 끌고 있는 ‘다나한 RGll 퍼밍 넥크림’을 비롯하여 ‘다나한 RGll 팔자주름 크림’ 과 같은 고기능성 화장품부터,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하고 손쉽게 염색 할 수 있는 ‘먹물크림 칼라’, ‘버블 폼 헤어칼라‘ 등 염색약에 이르기까지 원하는 제품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어, 오픈과 동시에 꽃마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도 ’다나한 RGll‘, ’다나한 효용‘, ’에코퓨어(Ecopure)‘, ’꽃을 든 남자' 등의 브랜드의 소망화장품 인기상품들을 선정하여 좋은 가격에 혜택을 더해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오픈기념 이벤트로도 풍성하다. 5월 25일까지 한 달 동안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꽃마의 현금성 포인트인 ‘꽃송이’를 구매금액의 10%씩 적립해 주며, 2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5만 원 이상 구매 시 ‘다나한 RGll 팔자주름 크림’ 15ml를 증정한다.

<‘다나한’ 오픈기념 이벤트>
- 기간 : 2012년 4월 27일(금)~5월 25일(금)
- 이벤트 1 : 모든 제품 구매 시 꽃송이(꽃마포인트) 10%지급
- 이벤트 2 : 5만 원 이상 구매 시 ‘다나한 RGll 팔자주름 크림’ 15ml증정 (정품용량 35ml)

꽃피는아침마을 개요
꽃피는 아침마을은 좋은 의식주 문화를 키워가는 ‘건강 및 행복 공동체’를 지향하는 인터넷 쇼핑몰이다.

웹사이트: http://www.cconma.com

연락처

꽃피는아침마을
마케팅팀
이하림 팀장
070-7525-3729, 010-8575-7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