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stLogix, 기내 판매솔루션의 중국·일본·한국어 버전 출시

- 향상된 소프트웨어 출시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으로의 사업확대 가속화

뉴스 제공
GuestLogix
2012-04-30 14:59
토론토 온타리오주 --(뉴스와이어)--항공사와 여객운송산업에 기내 판매 결제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인 GuestLogix Inc.(TSX: GXI)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으로 사업 규모의 확대라는 회사 계획을 지원하기 위해 이 산업부문을 주도하는 기내 판매 소프트웨어의 중국 및 일본, 한국어 버전을 추가했다고 발표했다.

세 개 언어 버전은 즉시 시판되며, 모두 GuestLogix의 기내 휴대용 판매시점 정보관리 시스템(POS)기기와 호환된다. 이 회사는 또한 다른 주요 결제 종류 외에 China UnionPay (CUP) 카드 결제를 지원하기 위해 해당 기기 모두를 인증하고 있다. GuestLogix는 자사의 세계적 성장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기 위해 다른 언어 버전을 계속해서 출시할 것이다.

GuestLogix의 사장 겸 CEO인 Tom Douramakos는 “매년 7억 명 이상의 여객운송(i) 규모를 지닌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GuestLogix에게는 주요 성장 기회이다. 중국UnionPay 카드 결제를 지원하는 POS 기기의 인증과 함께 이 새로운 3 개 언어 버전은 아시아 항공사의 즉각적인 기내판매 필요를 더 잘 만족시키기 위해 GuestLogix를 중요한 위치에 올려놓았다. 이제 중국과 일본, 한국에 기반을 두고 있는 항공사는 이 산업부문에서 가장 강력하고 종합적인 기내판매 기술 플랫폼인 우리의 솔루션을 더 쉽게, 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GuestLogix는 기내의 새로운 부가 수입기회 측면에서, 아시아 태평양 항공사에게 강력한 기내판매 전략을 사용하여 수입 증대를 이루는 한편 승객 경험을 개선하고 전반적인 고객 충성도를 강화할 수 있게 도움을 줄 수 있다.

GuestLogix아시아 태평양 선임 부사장 및 부장인Tony Sit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으로 사업규모를 확대하기 위해서는 이 지역에 맞춤형 기내판매 솔루션으로의 접근을 제공해야 한다. 우리의 기술을 아시아 시장에 판매할 때, GuestLogix는 큰 경쟁 우위를 갖는다. 우리는 이 지역에 진출하여 복수 언어능력을 위한 지원을 제공하며, 미국과 유럽 등과 같은 시장에서 입증된 실적 기록을 갖게 된다”라고 말했다.

GuestLogix 는 현재와 새로운 채널 파트너십을 활용하여 아시아 태평양 시장으로 진출하여 이 지역에서 향상된 기내 판매 솔루션을 전개할 것이다.

GuestLogix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위한 향상된 기내판매 기술에 관한 판매 문의는 www.guestlogix.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i)출처: ATW World Airline Traffic Results 2010

GuestLogix 관련 정보
GuestLogix Inc. (TSX: GXI)는 항공사 및 기타 여객운송사업자에게 고객의 요구에 맞는 기내판매 환경을 창출, 관리, 제어할 수 있는 기내판매기술과 상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이다. GuestLogix는 신뢰 받는 기내 거래 처리 파트너로서 수 십 년 동안의 전문지식을 전 세계 항공사에게 제공한다. 이 회사의 세계 본사와 제품혁신 센터는 캐나다 토론토에 있으며, 지역 사무소는 텍사스 달라스 (미주 담당), 영국 런던 (EMEA 담당), 홍콩(아시아 태평양 지역 담당)에 있다. 영업 및 지원 사무소는 싱가포르에 있다. 물류 센터는 토론토, 달라스, 런던, 서울에 위치하고 있고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는 인도에 자리잡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guestlogi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uestlogix.com

연락처

언론 담당 연락처:
GuestLogix
Ruth Morayniss
416-987-7057
이메일 보내기

투자자 관련 연락처:
TMX Equicom
Kristen Dickson
416-815-0700 ext. 2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