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소자본 커피전문점 성공창업 무료 창업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사과나무
2012-05-02 10:58
서울--(뉴스와이어)--여름이 다가오면서 커피전문점 창업시장에 관심이 커져가고 있다.

예비창업자의 큰 관심의 대상이 되는 커피전문점 창업은 창업비용이 적게 들면서도 테이크아웃 등 알짜 성공창업으로 이어지는 소자본 커피전문점 창업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국소자본창업연구소의 최철용 소장은 "예전의 커피숍은 대학생들의 점유물로 데이트 장소로 많이 인식돼 왔지만 최근 들어서는 커피전문점이 직장인들의 비즈니스와 대학생들의 스터디, 하루를 시작하며 들리는 곳, 주무 모임장소 등 다양한 이미지가 떠오를 정도로 현대인에게 깊숙이 파고든 장소라고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최근 예비창업자들에게 떠오르는 커피전문점으로 소자본 창업 커피브랜드 중 단숨에 50호점을 돌파한 커피베이(www.coffee-bay.co.kr)가 눈길을 끌고 있다.

10여년의 창업 성공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사과나무 주식회사의 브랜드인 커피베이는 기존 커피전문점들의 단점으로 지적된 과다한 창업비용을 직영 인테리어 공사를 통해 획기적으로 원가절감을 이뤄냈다는 업계의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러한 관심 속에 오는 5월 10일 커피베이의 창업설명회가 개최된다. 창업설명회는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역 4번 출구에서 200미터 떨어진 사과나무 본사 강의실에서 커피베이 창업설명회가 2시에 진행된다. 창업설명회 참가신청은 무료이며, 5월 10일 오전까지 참가신청 가능하다.

사과나무 개요
사과나무 주식회사는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으로 가맹점의 소중한 성공의 꿈을 현실로 이뤄드리기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사과나무주식회사는 비타민PC방 및 커피베이(커피전문점) 가맹사업 본부로서 '끊임없이 새로움을 추구하며 변화의 리더가 된다'는 사훈 아래 가맹사업의 새로운 지표를 열고 있다.
연락처

사과나무
전략기획본부
채환석 본부장
070-8244-6296, 011-708-87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