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츠, 멘붕 치유 위한 ‘힐링 브랜드’ 이벤트 실시

- 4월 평균 멘붕 점수 71.24점

서울--(뉴스와이어)--이벤트 포털 이벤츠(www.eventch.com)가 멘붕 치유를 위한 ‘힐링 브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디시인사이드에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2011년 유행어 1위는 멘붕(멘탈붕괴의 준말)이었다. 멘붕이 점령한 시대, 현대인의 멘붕 점수는 100점 만점에 몇 점일까? 이벤츠가 4월 한 주 간 트위터 및 페이스북 이용자 118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멘붕 평균점수는 71.24 점으로 매우 높게 나타났다.

멘붕을 야기한 가장 강력한 멘붕 유발원은 “오락가락 하는 날씨”. 갑작스럽게 폭우가 내리는 날이 많았던 4월에는 날씨로 인한 멘붕 경험이 가장 많았고, 특히 중간고사를 치르는 달이라 시험 때문에 멘붕이 일어난다고 답한 학생들이 많았다. 멘붕 점수가 85점이라고 밝힌 누리꾼은 “시험이 내일이에요. 그리고 비까지 추적추적 끔찍해”라고 말했다. 그 외 “소개팅 상대가 좋아하는 사람 따로 있다고 말하네요”, “우리 집주인이 아파트 전세금 25,000,000원 올려달라고 전화 왔어요. 멘붕 최고!”, “아는 사람이 뒤통수쳤어요” 등의 답변이 있었다.

‘브랜드와 친해지는 최고의 방법’을 모토로 운영하는 이벤츠는 멘붕 치유를 위한 ‘힐링 브랜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삶에서 멘붕의 순간이 엄습했을 때, 멘붕을 위로하고 치유해 주는 브랜드가 무엇인지 경험담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쌀새우깡을 먹을 때 멘붕이 치유 된다”, “남편이 사다 준 루이비통 가방을 사용할 때 치유된다”, “새로 컴백한 신화 앨범을 들으면 치유 된다” 등 다양한 힐링 브랜드 스토리가 이벤츠 게시판에서 공유되고 있다.

이벤트는 5월 11일까지 진행되며 1등 당첨자에게는 10만원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를 소셜 공유만 해도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14일 이벤츠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이벤츠 개요
이벤트 채널 이벤츠의 모토는 ‘브랜드와 친해지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이벤트는 소비자와 기업이 직접 만나고, 알아가고, 관계 맺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이벤츠는 이벤트를 매개로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소통을 돕습니다.

힐링브랜드 이벤트페이지: http://www.eventch.com/bbs.php?id=event&q=view&idx...

웹사이트: http://www.eventch.com

연락처

이벤츠
마케팅팀
김현정 팀장
02-333-951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