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치바코리아, 새로운 강화유리 LED 모니터 ‘심미안 QH270-IPSI’ 출시

뉴스 제공
아치바코리아
2012-05-03 09:12
서울--(뉴스와이어)--차세대 디스플레이 선도기업 아치바코리아(대표 김창집, www.achieva.co.kr )가 27형의 강화유리 LED 모니터 ‘심미안 QH270-IPSI’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심미안 QH270-IPSI는 27형의 대화면과 강화유리 패널, 178도의 광시야각, 눈부심이 없는 헤어라인 베젤 디자인 등으로 가정 및 사무실은 물론 PC방에 더욱 적합하도록 개발됐다.

심미안 QH270-IPSI의 가장 큰 특징은 전면 베젤에 헤어라인 디자인이 적용된 것.

헤어라인 디자인은 기존 하이글로시 베젤 특유의 눈부심을 해결해 화면 본연의 가독성을 높여주며, 지문 및 스크래치도 방지한다.

특히 ‘헤어라인’이라는 디자인적인 요소를 통해 베젤의 눈부심을 없애 제품의 미적 감각까지 업그레이드했다.

타사 강화유리 모델들과 달리 강화유리가 베젤 안 쪽에 장착돼 내구성이 높은 것도 심미안 QH270-IPSI의 장점이다.

심미안 QH270-IPSI는 27형의 대화면 모니터로서 다양한 작업을 한 화면에서 원활하게 수행케 하며, 2560X1440(QHD)의 넓고 풍부한 해상도로 한 차원 진보된 화질을 보여준다.

또한 색재현률 72%가 보장되는 1,600만 컬러(8비트)를 지원해 영상이 지닌 색감을 사실적으로 표현한다.

이와 함께 상하좌우 178도의 시야각을 갖춰 다양한 환경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심미안 QH270-IPSI의 응답속도는 6ms로 동적 영상을 생생하게 포착하며, 350cd/㎡의 밝기와 1,000:1의 명암비는 더욱 또렷하고 사실적인 화면을 표현한다.

이를 통해 화면이 빠르게 전환되는 게임을 할 때나 액션 영화 등을 볼 때 잔상 없이 깨끗한 화면을 체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심미안 QH270-IPSI는 상하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틸트 기능을 제공한다.

심미안 QH270-IPSI의 가격은 27만 원이다.

아치바코리아 측은 “심미안 QH270-IPSI는 섬세한 디자인의 헤어라인베젤을 채택한 모니터로 세련됨을 한껏 높이면서 베젤 안쪽에 강화유리를 장착해 디자인과 내구성에서 소비자에게 만족을 주는 제품”이라며 “일반 가정이나 사무실을 비롯해 PC 방 등에서의 수요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아치바코리아는 진취적인 기상과 미래지향적 대안 제시로 주목을 받는 종합 유통업체로 기업과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제품을 최적의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아치바코리아 개요
아치바코리아는 한국 내 우수제품의 전세계 보급 및 우수한 여러나라의 제품들을 한국 내에 공급함으로써 기업과 소비자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유통업체입니다. 웨스턴디지털 하드디스크드라이브의 국내 유통을 시작으로 국내 유통망을 확장하기 시작, 현재는 웨스턴디지털의 국내 디스트리뷰터 중 가장 크고 영향력있는 벤더로 성장했습니다. 이같은 스토리지 시장에서의 지배력을 통한 확고한 수익성을 바탕으로 LCD/LED 모니터 및 외장스토리지 등 여러 IT 관련 사업에 진출해 견실한 규모확장을 이룸과 동시에 IT시장에서의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아치바코리아는 진취적인 기상과 미래지향적 대안제시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최적의 가격으로 제공해 정보사회의 필요한 사업과 가치를 창조하는 종합 IT 유통 및 제조회사가 될 것입니다.
연락처

아치바코리아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정혜란AE
010-7478-20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