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초코마우스’ 도넛 출시 및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던킨도너츠
2012-05-03 09:42
서울--(뉴스와이어)--커피와 도넛의 새로운 경험,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을 위한 귀여운 동물 모양의 ‘초코마우스’ 등 키즈도넛 및 ‘띠띠빵빵 미니도넛’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어버이날, 스승의 날의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카네이션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인 키즈도넛은 예쁜 리본이 장식된 ‘초코마우스’ 도넛과 귀여운 강아지 얼굴 모양의 ‘화이트퍼피’ 2종이다. ‘초코마우스’는 도넛 속의 부드러운 바바리안 필링과 함께 초코로 타핑해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화이트퍼피’는 도넛 표면은 화이트초코가 덮여있고, 도넛 속엔 바바리안 필링이 들어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두 제품 모두 1,600원.

스쿨버스 컨셉의 ‘띠띠빵빵 미니도넛’ 패키지 2종은 동물 캐릭터들로 스쿨버스의 풍경을 담아 큰 재미를 더한다. ‘던킨스쿨버스팩(8개입, 5,000원)’은 입안에서 톡톡 튀는 식감으로 먹는 재미가 더해진 ‘미니블루베리파핑’, ‘미니스트로베리파핑’과 함께 ‘미니핑크하트도넛’, ‘미니글레이즈드’ 등 다양한 제품으로 풍성함을 더했다. ‘키즈미니도넛(4개입, 2,200원)’ 역시 ‘미니블루베리파핑’과 함께 글레이즈드, 초코쿠키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카네이션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카네이션 바구니에는 다양한 종류의 꽃들로 정성이 더욱 가득히 담겨있으며, 8,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할인된 5,000원의 가격으로 제공한다. (일부 매장 제외)

던킨도너츠 마케팅팀 관계자는 “던킨을 찾는 모든 고객들에게 웃음이 가득한 5월이 되길 바란다”며, “던킨에서 마련한 특별 제품과 프로모션들이 고객들의 가정에 행복을 전하는데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dunkindonuts.co.kr

연락처

던킨도너츠 홍보대행
Grape PR & Consulting
나귀주
070-4366-21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