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 돌려드려요”

- 카페베네, 고객사랑 보답하는 행사 진행

- 응원 메시지 남기면 300명에게 기프트카드 통 크게 쏜다

뉴스 제공
카페베네
2012-05-04 09:47
서울--(뉴스와이어)--“소비자가 주는 상 수상에 보답하여 착한 행사마련. 고객사랑, ‘감동’으로 돌려드립니다.”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를 향한 고객들의 사랑이 증명되었다. 3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수상에 이어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의 영광을 차지한 것.

카페베네는 이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통 큰 사랑을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카페베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주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카페베네 기프트카드를 선물로 증정하는 통 큰 행사를 진행하는 것.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함께 나누기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5월 23일까지 한달 간 홈페이지(http://www.caffebene.co.kr)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전문가 심사를 통한 브랜드 경영 전략, 경쟁력, 성장성 평가와 함께 소비자가 평가한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 신뢰도 평가를 종합하여 소비자로부터 꾸준한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는 최고의 브랜드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2010년에 이어 3번째 수상이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국내 최고의 권위 있는 브랜드 시상으로 온라인 소비자 직접조사를 통해 브랜드를 직접 구매하고 소비하는 실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함으로써 객관적인 브랜드 경쟁력을 파악할 수 있는 시상이다. 카페베네는 커피전문점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한 편, 카페베네의 두 번째 브랜드인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 역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바로 어린이날(5일)에 13세 이하의 어린이를 동반하는 모든 고객과 어버이날(8일)에는 부모님을 동반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르곤졸라 피자를 무료로 증정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고객들이 직접 평가해주신 상이라 더욱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며, 세계 시장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할 수 있는 토종 브랜드로 우뚝 서기 위해 끝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카페베네 개요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국내에 9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까지 세계에 1만개 매장을 열겠다는 ‘글로벌 커피로드 2020’을 선포, 2012년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으로는 최초로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진출한 이후, 미국 중국 필리핀 일본 등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글로벌 커피전문점에 걸맞은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해 양주 글로벌 로스팅 플랜트를 준공한 바 있다.
연락처

카페베네 홍보대행
(주)신시아
강민혜 AE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