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서울타워, 어린이날 맞아 ‘지구촌학교’ 어린이 60명 초청

서울--(뉴스와이어)--서울의 대표 랜드마크, N서울타워는 CJ나눔재단과 함께 어린이날을 맞아 3일, 서울 구로구 오류동 소재 지구촌학교 학생 60명을 초청했다.

지구촌학교는 ‘모든 사람은 인종과 국가를 초월하여 존엄성을 갖는다’는 가치 아래 총 6개 학급 90명 다문화 아이들이 공부하고 있는 사립대안초등학교로 다문화아동 60명과 교사 10명이 남산 N서울타워서 즐거운 봄소풍을 즐겼다.

N서울타워는 유치원~초등학생을 상대로 운영 중인 소풍패키지 투어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제공했으며 특히 이 날 관광코스에는 전망대 ‘하늘우체국’ 코스와 청와대 사랑채 방문 일정이 포함되어 있어 아이들이 각국의 언어로 부모님께 감사 엽서를 전달하고, 더불어 한국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한편 N서울타워는 히트 MD상품 ‘사랑의 자물쇠’의 열쇠 처리방안을 모색하던 중 연인의 사랑을더 큰 사랑으로 확대할 수 있도록 ‘사랑의 우체통’을 설치해 버려지는 열쇠도 막고, 수거된 열쇠 갯수당 일정액을 소외 아동청소년들의 꿈을 위한 CJ도너스캠프 꿈키움에 기부하고 있다.

N서울타워 관계자는 “서울의 대표 랜드마크로서 연인의 사랑이 소외된 이웃에게 확대될 수 있도록 ‘사랑의 우체통’ 기능을 적극 알리고, 다문화가정 아동 지원 등 사회 환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라고 말했다.

CJ엔시티 개요
CJ엔시티(대표 김흥기)는 새로운 도시 문화를 창조하기 위해 2005년 12월 1일 설립된 국내 최초의 종합 생활 문화 기업이다. CJ그룹이 추구하는 '생활 속의 건강, 즐거움, 편리'라는 가치를 기본 바탕으로 독창적이고 전문화된 컨셉의 외식사업을 추구하고, 다양한 MD구성을 통해 도심 최고의 문화공간을 만들어 내고 있다. 현재 서울의 랜드마크 N서울타워를 비롯하여 프렌치, 이탈리안 및 동남아 메뉴를 제공하는 최고급 레스토랑과 엔터테인먼트 펍 그리고 웨딩홀 및 인천공항을 비롯한 KTX역사, 고속도로의 식음시설을 운영하는 문화공간 창조(Urban Culture Space Creator)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cjncity.com

연락처

CJ엔시티
마케팅팀
임찬희
02-2149-6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