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더블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캐세이패시픽항공은 캐세이패시픽과 드래곤에어를 이용해 7월 13일까지 호주 또는 뉴질랜드를 왕복 여행하는 모든 고객에게 2배의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더블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 또는 부산에서 홍콩을 경유해 호주(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애들레이드, 퍼스, 케언스) 또는 뉴질랜드(오클랜드)를 왕복 여행하는 고객들에게 대만, 오사카 또는 상하이행 무료 왕복 항공권에 해당하는 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또는 적립된 마일리지를 아시아 마일즈 한국 홈페이지(www.asiamiles.com/kr)에서 호텔 숙박권이나 전자제품 등의 라이프스타일 보너스로 신청할 수도 있다. 아시아 마일즈는 제휴 항공사 이용을 통한 마일리지 적립뿐 아니라 호텔, 자동차 및 교통, 레스토랑, 금융 등 여러 제휴 업체를 통해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프로모션 참여를 위해서는 출발 전 아시아 마일즈 한국 홈페이지를 통해 아시아 마일즈 회원 가입 및 프로모션 사전 등록을 한 뒤, 아시아 마일즈 회원 번호를 예약 사항에 입력하면 되고, 사전 등록 및 여행은 7월 13일까지 마쳐야 한다. 더블 마일리지는 행사 기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적립되며, 특히 캐세이패시픽항공 한국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회에 한해 2천마일의 보너스 아시아 마일즈도 추가로 제공된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최근 보너스 항공권으로 무료 여행을 즐기기 위해 마일리지 적립에 신경 쓰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며, “이번 더블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호주와 뉴질랜드 여행과 함께 보너스 항공권의 혜택까지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 또는 예약부(02-311-2800)나 가까운 여행사에서 가능하다.

영국 스카이트랙스 선정 ‘5성 항공사’ 중 하나인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코드쉐어를 포함 전세계 140여 개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으며, 서울-홍콩 노선 매일 5회 운항으로 홍콩으로 향하는 최적의 프리미엄 항공사로 평가 받고 있다.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를 통해 연중 다양한 온라인 특가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온라인 체크인’ 및 ‘나의 예약관리’ 등 편리한 여행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지난 2월 새로운 예약 시스템을 도입해 승객들에게 한층 더 편리해진 서비스를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www.cathaypacific.com/kr

연락처

홍보대행
미디컴
홍서연 AE
02-6370-850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