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나가는 허경환, 잘팔리는 허닭 때문에 울상

- 허경환 허닭, 잘 팔려도 문제…유사업체 부쩍늘어나

뉴스 제공
얼떨결
2012-05-07 10:06
서울--(뉴스와이어)--잘나가는 개그맨 허경환이 잘 팔리는 허닭 때문에 때 아닌 울상이다.

개그맨 허경환이 운영하는 닭가슴살 쇼핑몰 ‘허닭’은 지난해 온라인 쇼핑몰 론칭 이후 닭가슴살 단일 브랜드로 독보적인 매출을 기록하는 등 승승장구하며 ‘SAFE FOO'라는 자체 슬로건을 모티브로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를 이끌고 있다.

하지만 이 잘나가는 허닭이 요즘 모방업체가 늘어나면서 유명세를 톡톡히 치르고 있다.

허닭의 조은위 홍보마케팅 팀장은 “허닭이 초반 론칭 할 당시만 해도 닭가슴살을 단일품목으로 판매하는 업체가 많지 않았다”면서 “그러나 허닭의 성공이 가시화된 이후 지난해 말부터 닭가슴살 업체들이 급격히 많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조 팀장은 “소비자들이 보다 건강하고 맛좋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경쟁 업체가 생겨나는 점은 우리도 환영한다”면서도 “하지만 제품개발과 같은 정당한 경쟁이 아닌 허닭을 일방적으로 모방하거나 허닭의 유명세를 악 이용한 허위 광고로 소비자들을 현혹시키는 사례가 늘고 있어 우려된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허닭이 초반 론칭 할 당시만 해도 닭가슴살 다이어트 열풍은 시작됐지만 온라인 시장에 닭가슴살 단일 식품을 내놓은 업체가 한손에 꼽을 정도로 많지 않았다.

허경환은 바로 이러한 소비자의 욕구와 틈새시장을 공략하여 자신이 몸매관리를 위해 먹었던 기존의 퍽퍽하다고만 느껴졌던 닭가슴살을 새롭게 변형한 ‘허닭’을 론칭하며 그야말로 닭가슴살 단일 품목으로는 보기 드문 성공을 거두고 있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http://www.heodak.com/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플래너 조은위
010-9196-69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