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stLogix, FirstGroup Rail Subsidiary에게 최고의 기내판매 솔루션 제공

- GuestLogix, Skytrac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철도산업 시장 점유율 확대

뉴스 제공
GuestLogix
2012-05-08 08:46
토론토 온타리오주 --(뉴스와이어)--항공사와 여객운송산업에 기내 판매 및 결제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인 GuestLogix Inc.(TSX: GXI)는 자사의 유명한 핸드헬드 POS 기기를 포함하는 열차 내 소매 기술 플랫폼을 철도 운영회사인 First TransPennine Express와 함께 배치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배치는 철도부문 내의 상당한 확장을 나타내며, 이 회사의 시장점유율에 연간 2천4 백만 승객 운송을 추가함을 의미한다. 이 다년도 계약은 GuestLogix가 유럽 내 주요 채널 파트너인 여행산업 출장외식업자 Skytrac Group과 첫 번째로 맺은 계약이다.

GuestLogix의 사장 겸 CEO인 Tom Douramakos는 “GuestLogix의 향후 철도산업 진출은 논리적으로 확장이 지속될 것이다. 우리는 Skytrac 등과 같은 채널 파트너와 함께 더 효과적으로 시장을 목표로 삼아 철도 운영회사에게 우리의 종합적인 최고의 열차 내 판매 기술을 제공하는 데 더 나은 위치에 서 있다. 이 시장은 GuestLogix에게 장기적으로 중요한 기회이며 운영업체들이 향상된 열차 내 소매 판매 기술을 더욱 적극적으로 검색함에 따라, 이 새로운 계약 수주는 GuestLogix의 솔루션이 업계 고유의 열차 내 요구사항을 만족함을 확인해 준다”라고 말했다.

First TransPennine Express는 영국을 기반으로 영국 북부와 스코틀랜드 일부에서 도시간 철도운행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First TransPennine Express는 영국과 스칸디나비아, 미국, 캐나다 일대에서 철도 및 기타 운송 사업체를 보유하고 있는 운송 그룹인 FirstGroup (LSE: FGP) 의 자회사이다.

케이터링과 물류회사인 Skytrac이 6개의 경쟁사 중 First TransPennine Express에게 풀 서비스 케이터링 지원을 공급해줄 업체로 선정되었다. Skytrac은 동종업계 최고의 종합적인 열차 내 소매 판매의 일환으로, GuestLogix의 솔루션과 XPDA-V 핸드헬드 POS 기기를 제시했다.

Skytrac Group의 회장이자 최고경영자인 Peter Whittaker는 “GuestLogix가 First TransPennine Express 입찰에서 우리 회사의 낙찰을 이끌어 준 주요 요소임이 입증되었다. GuestLogix의 기술은 현재 이 새로운 배치 요건을 확실히 만족하고 있으며 우리의 파트너십이 이러한 성장을 계속 지속하게 함에 따라 추가적인 계약을 하길 고대한다”라고 말했다.

GuestLogix Europe의 SVP & General Manager인 Richard Cushing은 “우리의 Skytrac 과 First TransPennine Express에 대한 약속은 우리의 파트너에게 1급의 현지 소비자 전달 시스템과 지원을 제공한다는 우리의 약속과 맥을 같이 한다. Skytrac은 인상적인 추적 기록을 갖고 있으며, 제공 솔루션 각 구성요소에서 우수성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다. 우리는 우리의 합작 솔루션에 큰 기대를 하고 있으며 여행 사업자가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GuestLogix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www.guestlogi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GuestLogix Inc. 관련 정보

GuestLogix Inc. (TSX: GXI)는 항공사 및 기타 여객운송사업자에게 고객의 요구에 맞는 기내판매 환경을 창출, 관리, 제어할 수 있는 기내판매기술과 상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이다. GuestLogix는 신뢰 받는 기내 거래 처리 파트너로서 수 십 년 동안의 전문지식을 전 세계 항공사에게 제공한다. 이 회사의 세계 본사와 제품혁신 센터는 캐나다 토론토에 있으며, 지역 사무소는 텍사스 달라스 (미주 담당), 영국 런던 (EMEA 담당), 홍콩(아시아 태평양 지역 담당)에 있다. 영업 및 지원 사무소는 싱가포르에 있다. 물류 센터는 토론토, 달라스, 런던, 서울에 위치하고 있고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는 인도에 자리잡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guestlogi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ytrac Group 관련 정보

Skytrac Group은 영국에 있는 두 곳의 전략적 위치의 서비스 허브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15 년 이상 동안 여행산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케이터링과 기내판매 제품, 여행 사업자를 위한 제품개발과 포장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Skytrac은 FlyBe, Virgin Atlantic, Easyjet, Loganair, Thomson Airways, Thomas Cook, LSG SkyChefs, Gate Gourmet, Virgin Trains, BA, Etihad, Emirates, Saudi Air를 포함하여 항공사 및 여행 사업자와 함께 일하며 이 산업부문에 가장 효율적인 창고 및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 회사는 최근 철도부문으로 사업을 확장하여 First Scot Rail과 First Transpennine Express에게 케이터링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skytrac.co.uk에서 찾을 수 있다.

© 2012 GuestLogix. All rights reserved.

웹사이트: http://www.guestlogix.com

연락처

언론담당 연락처
GuestLogix Inc.
Ruth Morayniss
416-987-7057
이메일 보내기

투자자 담당 연락처
TMX Equicom
Kristen Dickson
416-815-0700 ext. 2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