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피로하고 건조한 눈을 위한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 출시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2-05-08 08:40
서울--(뉴스와이어)--CJ제일제당은 7일 피로하고 건조한 눈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는 여름으로 접어들면서 기온과 자외선 지수가 높아지는 날씨에 눈의 피로함과 건조함을 더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주요 성분으로는 피로에 지친 눈을 편안하게 해주는 아스타잔틴, 어두운 곳에서 시각적응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 안구 내 유리체에 있는 성분인 히알우론산(부원료) 등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해조류 헤마토코쿠스의 추출물인 아스타잔틴은 눈의 조절시간 및 이완시간을 감소시키고 망막의 모세혈관 혈류장을 증가시켜 눈의 피로를 개선해준다. 실내에서 컴퓨터, 스마트폰 등을 주로 이용하거나 장시간 렌즈를 착용하는 학생, 직장인 등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는 캅셀 형태로 되어 있으며, 하루 1번 1캅셀로 간편하게 섭취하며 눈의 건조함과 피로를 풀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 박미숙 부장은 “아이시안 공식 홈페이지, SNS 등의 다양한 체험이벤트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의 장점을 알리는 바이럴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며, “눈 건강 음료 ‘아이시안 블루베리’를 중심으로 진행 중인 서울시 주요 안과병원의 환자를 대상으로 한 샘플링 이벤트 또한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까지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13일까지 아이시안 공식 홈페이지(http://cafe.naver.com/eyesian)에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에 대한 정보나 궁금한 점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격은 소비자가 기준으로 1BOX(500mg x 30캅셀) 1개월 분에 45,000원이다.

한편, CJ제일제당 ‘아이시안’은 ‘맑고 선명한 눈’을 위한 눈 건강 브랜드로, 연평균 30%이상의 성장세를 보이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2008년 캅셀 형태인 건강기능식품 ‘아이시안 루테인(노화로 인한 눈 건강개선)’, ‘아이시안 아스타잔틴(눈 피로 개선)’ 등 2개 제품 라인으로 출발해, 2010년에는 각각 제품의 기능성을 보완해 눈 건강과 피로 개선에 좋은 ‘아이시안’을 출시했다. 지난 2월에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눈 건강 음료인 ‘아이시안 블루베리’를 일반 음료 크기(120ml)로 용량을 늘려 리뉴얼했고, 최근에는 환절기 건조하고 피로한 눈을 위한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를 출시하며 제품 라인을 강화했다. 또한, ‘아이시안’ 브랜드는 컴퓨터를 자주 사용하는 CJ엔투스 프로게이머들의 ‘눈 건강’을 위한 공식 파트너로 제품협찬, 이벤트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김연희
02-6740-13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