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레이스, 갤러리아백화점 디자이너 편집샵 입점

- 갤러리아 WEST 1층 티셔츠 갤러리 형태의 진열대도 함께 열어

뉴스 제공
휴먼파워
2012-05-08 15:19
서울--(뉴스와이어)--클라우드소싱 디자인 티셔츠 전문브랜드 디자인레이스가 갤러리아 백화점(WEST) 디자이너 편집샵인 GDS 및 Man GDS에 5월부터 입점한다고 밝혔다.

또한 갤러리아 백화점 WEST 1층에 위치한 BEANS& BERRIES 카페 옆 티셔츠 갤러리 형태의 진열대가 설치되어, 국내 정상급 디자이너들의 티셔츠와 디자인레이스에서 수상한 신진 디자이너들의 티셔츠가 전시되고 있다. 지난 5월 4일 설치된 티셔츠 갤러리 형태의 진열대는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디자인레이스는 국내외 탑 디자이너를 비롯하여, 데뷔의 기회가 적은 신인 디자이너 및 디자이너 지망생에게 디자인을 공모하고, 대중 평가로 이루어지는 티셔츠 제작 및 판매를 하는 티셔츠 전문 브랜드이다.

2012년 4월에는 유명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및 서울패션위크에 디자이너 후원, 애프터 파티 진행 등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서비스 오픈을 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벌써 수 천명의 디자이너 회원이 가입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디자인레이스는 갤러리아 백화점 입점과 동시에,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한 쇼핑몰을 홈페이지 내에 함께 오픈 예정이라고 한다. 갤러리아 편집샵 GDS 및 Man GDS에서는 고태용, 이석태, 임선옥, 이도이, 신재희, 이서룡, 김시양 등 국내 정상급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및 디자인레이스 수상 디자이너의 약 20개 모델이 5월 10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휴먼파워 개요
디자인레이스는 문화, 디자인, 아트 플랫폼으로 공모전 및 아트워크 감상, 문화이벤트, 핸드메이드 제품 소셜마켓 서비스 등 다양한 문화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자 커뮤니티다.

디자인레이스: http://www.designrace.co.kr

웹사이트: http://www.designrace.com

연락처

휴먼파워 컬처그룹
마케팅/영업부
김희동 과장
070-4162-5963, 010-3371-9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