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티셔츠 브랜드 디자인레이스, 온라인 쇼핑몰 오픈

뉴스 제공
휴먼파워
2012-05-08 15:31
서울--(뉴스와이어)--디자인 티셔츠 전문브랜드 디자인레이스가 5월 7일 국내 정상급 디자이너들의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및 디자인레이스 수상작 티셔츠를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

또 갤러리아 백화점 WEST 1층에 위치한 BEANS& BERRIES 카페 옆 티셔츠 갤러리 형태의 진열대가 설치되며, 5월 10일부터는 갤러리아 신진 디자이너 편집샵인 GDS와 MAN GDS에서 함께 티셔츠 판매를 시작한다.

디자인레이스는 일반 대중들과 신진 디자이너들이 디자인을 대중평가에 의해 평가하여 실제 티셔츠 상품화 및 판매를 하는 티셔츠 전문 브랜드이다.

2012년 2월 오픈을 시작으로 고태용, 이석태, 임선옥, 신재희, 이도이, 김서룡, 김시양 등 유명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진행, 서울패션위크 디자이너 후원, SFW 2012 F/W 애프터 파티 진행 등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서비스 오픈이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벌써 수 천명의 디자이너 회원이 가입하여 활동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디자인레이스 쇼핑몰에서는 고태용, 이석태, 임선옥, 이도이, 신재희, 이서룡, 김시양 등 국내 정상급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및 디자인레이스 수상 디자이너의 디장니 티셔츠 등 약 20개 모델이 판매를 시작하며, 쇼핑몰 오픈 기념으로 5월 30일까지 선착순 고객 200명에게 디자인 텀블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휴먼파워 개요
디자인레이스는 문화, 디자인, 아트 플랫폼으로 공모전 및 아트워크 감상, 문화이벤트, 핸드메이드 제품 소셜마켓 서비스 등 다양한 문화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자 커뮤니티다.

디자인레이스: http://www.designrace.co.kr

웹사이트: http://www.designrace.com

연락처

휴먼파워 컬처그룹
마케팅/영업부
김희동 과장
070-4162-5963, 010-3371-9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