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토크쇼 ‘저격수다’, 세이프TV에서 10일 저녁 6시 방송

- 국방전문가 송영선 국회의원 출연, 통합진보당 내분사태와 북한에 대해 전망한다

뉴스 제공
사회안전방송
2012-05-10 01:00
서울--(뉴스와이어)--사회안전방송(대표 이용원, www.safetv.co.kr)은 트위터와 온라인상에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토크쇼 ‘저격수다’를 케이블방송을 통해 대한민국 전 지역에 방송한다고 이날 밝혔다.

‘저격수다’의 진행을 맡은 장원재 박사와 미디어워치 변희재 대표, 박성현 저술가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일반뉴스에서는 나오지 않는 정치 및 시사이슈 이면의 이야기들을 주로 다루어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저격수다는 정치인 및 각계 유명 인사들이 출현하여, 기존 방송에서 다루지 않았던 새로운 이야기들을 허심탄회하게 쏟아 내는 유명한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저격수다’의 장원재 박사는 “저격수다는 NO 대본, NO NG, 100% 애드립 방송을 추구한다”며, “시청자와 국민의 알권리를 위해 리얼하고, 재미있게 정치 및 사회의 불편한 진실들을 시원하게 꼬집는다”고 말했다.

오늘 저녁 6시에 방송되는 ‘저격수다‘에서는 국방, 안보전문가 송영선 국회의원이 출연하여,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통합진보당 내분사태와 김정은 체제의 북한에 대해 향후를 전망하고, 그 안에 내포된 불편한 진실 등에 대해서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한다.

한편, 업계의 한 관계자는 “사회안전방송 세이프TV가 실종아동 및 실종노인찾기 방송캠페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실종자를 가족의 품에 안기는데 기여를 하고 있는 걸로 안다“며 ”생명을 구하는 응급예방 프로그램 등을 방송하면서, 방송을 통해 지속적인 공익캠페인과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어, 관심 깊게 보고 있으며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된다“라고 말했다.

<저격수다 방송안내>

1. 진행 : 장원재, 박성현, 변희재
2. 방송시간 :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3. 방송채널
- 케이블채널 사회안전방송 홈페이지(http://www.safetv.co.kr) 실시간방송, 각 지역 케이블방송국 세이프TV 채널참고
- 스마트폰 : 티빙(사회안전방송 검색), 에브리온TV (채널 119번)
- 인터넷 재방송 및 VOD : 판도라TV(검색어 : 저격수다), 사회안전방송 홈페이지 VOD
4. 저격수다는 방송심의규정을 준수한 ‘방송본’과 방송용이 아닌 무삭제 ‘인터넷본’으로 제작됩니다.

사회안전방송 개요
사회안전방송 세이프TV는 전국의 케이블방송국(SO)을 통해 자체 제작한 HD콘텐츠를 포함, 공익적이고 공공적인 HD보유 콘텐츠를 24시간 프로그램 편성, 방송하는 사회안전분야 전문채널방송국이다. 늘 국민과 함께하며 사회의 어둡고 외진 구석 구석까지, 시작은 미약하지만 세상을 밝히는 따뜻하고 밝은 빛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블로그: http://blog.naver.com/safetv
카페: http://cafe.naver.com/safetv
방송: http://www.pandora.tv/119
트위터: http://twitter.com/safe_tv

웹사이트: http://www.safetv.co.kr

연락처

사회안전방송
정해영
070-8115-91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