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랑의열매, 소화기 및 단독경보형감지기 전달

- 북부소방서를 통하여 단독경보형감지기, 소화기 화재로부터 취약한 기초생활수급자에게 지원

대구--(뉴스와이어)--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해녕)는 2012년 5월 8일(화) 15:00 북부소방서에서 북부소방서 및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600만원 상당의 단독경보형감지기 130개, 소화기 250개를 전달하였다.

‘화재로부터 안전한 마을’ 캠페인은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대구소방안전본부가 지역의 저소득층 및 소규모 사회복지시설에 화재감지기 및 소화기 보급을 통해 화재로부터 귀중한 생명을 보호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금일 전달한 단독경보형감지기 및 소화기 380개는 북구 내 화재에 취약한 기초생활수급자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이황진 대구북부소방서장은 “안전관리사각지대의 사회취약계층의 소방안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한다”하며 “앞으로도 ‘화재로부터 안전한 마을’ 캠페인의 많은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구지회 개요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사랑의 열매'를 상징으로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아동청소년, 장애인, 노인, 여성가족, 지역사회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가족의 손길처럼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해 행복공동체를 만드는 모금 및 배분 전문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daegu.chest.or.kr

연락처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보담당
주임 김찬희
053-667-100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