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 조명 제품의 성능 및 수명에 탁월한 가치를 제공하는 차세대 벤트 출시

뉴스 제공
고어코리아
2012-05-10 11:11
서울--(뉴스와이어)--뛰어난 혁신성 및 신뢰성을 자랑하는 ePTFE를 기반으로 산업, 전자, 의료, 섬유 분야와 관련된 수천여 종의 제품을 제조하는 글로벌 테크놀러지 기업 고어에서 조명 제품용 프로텍티브 벤트의 차세대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옥외용 조명 제품은 외부 온도 변화 혹은 조명의 점/소등시 일어나는 온도 변화 등 다양한 온도 변화 요소에 노출되어 있다. 이는 조명 기구 내부의 급격한 압력 변화를 유발하는데, 예를 들면 85°C 온도 조건에서 작동 중인 조명 제품에 비가 내릴 경우 함체 내부에 200 mbar(3 psi) 혹은 그 이상의 진공이 발생하게 된다. 이 경우 함체 실링 부분에 강한 스트레스를 가해 틈이 발생하고 이를 통해 오염 물질 및 액체가 유입되며 시간이 지날 수록 결로 현상은 가속화 되게 된다. 이는 제품의 심미성을 떨어뜨림은 물론 전반적인 성능을 저하시킬 뿐 아니라 궁극적으로 조명 장치의 고장으로 이어지게 된다.

GORE® 프로텍티브 벤트는 비, 눈, 침수, 먼지, 오염 물질 등과 같은 다양한 외부 환경 요소의 유입은 방지하면서 뛰어난 통기성으로 함체 내외부의 압력 평형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습기는 배출시키는 통로 역할을 제공하여, 제품 내부의 결로 발생 가능성을 감소시켜 조명 제품의 내구성을 높임은 물론 제품 하우징에 과도한 엔지니어링 필요를 사전 방지하여 주는 혁신적인 솔루션이다.

GORE® 프로텍티브 벤트의 혁신적 기술력의 핵심은 ePTFE멤브레인으로서, GORE™ 멤브레인은 공기와 기체는 자유롭게 통과시키면서, 동시에 소수성 및 소유성 특징을 갖고 있어 액체 및 오염 물질의 유입을 막아주기 때문에 압력 평형 및 응결 현상 방지를 통해 실링 효과를 높여주어 궁극적으로 제품에 높은 신뢰성 및 장수명을 제공한다. 본 제품은 산업 및 상업용 옥외 조명, 옥외 경관 조명, 비상등, 공연 조명, 조명용 안정기 및 변압기 등에 널리 적용될 수 있다.

특히, 금번 새롭게 출시된 스크류-인(Screw-in) 벤트의 신제품은 일체형 디자인 및 더욱 견고한 플라스틱 재질로 제조되어 물리적 충격에 대한 보호력이 뛰어나며 탁월한 멤브레인 소재를 통해 액체류 침수시에도 성능이 신속하게 회복된다. 더불어 강력한 내 화학성 및 내 자외선 특성으로 -40°C~125°C의 광범위한 온도 조건에서 적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가혹한 환경 조건에도 설치가 가능하며, 폭발 환경과 같은 극한의 환경 조건의 경우에는 메탈 재질로 제공된다. 철저한 품질 관리를 위하여 고어는 본 차세대 신제품에 대해 온라인 카메라 및 통기 테스트를 전수 검사함은 물론 제품별 날짜 및 제조 공장 위치를 포함한 고유 번호를 부여함으로서 개별 파트 추적 관리를 가능하게 하였다.

GORE® 프로텍티브 벤트는 다양한 크기 및 형태로 제공되어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춘 제품 적용이 가능하다. 고어 유럽 벤팅 그룹의 제품 담당자인 Torsten Eifler는 “고어는 각 고객사별 적용 환경이 직면한 다양한 애로사항 및 문제점을 철저하게 분석 및 평가하고 고객사의 기술팀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초기 설계단계에서부터 테스트 및 작동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거친 기술지원을 제공하며 고객의 다양한 산업 및 제품별로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하였다.

고어의 벤트 제품 라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gore.com/venting) 혹은 (주)고어코리아 02-3149-7670으로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고어코리아 개요
고어(W.L. Gore & Associates)는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글로벌 소재 과학 회사이다. 1958년 창립 이래, 고어는 우주 공간에서부터 높은 산과 같은 극한의 자연환경, 나아가 인체 내부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환경 조건에서의 복잡한 기술적 문제를 해결해 왔다. 고어에는 전 세계 13,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약 48억 달러에 달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kr.go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gore.com/en_xx/products/venting/protect...

웹사이트: https://kr.gore.com/

연락처

고어코리아
마케팅팀
임상미 과장
02-3149-76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