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아화재 전 임직원 참가 한마음대축제
진영욱 사장은 첫째 날 진행된 ‘한마음 선포식’을 통해 5년 후인 2010년까지 “매출 1조 4,000억원, 누적 순익 1,000억원(매년 평균 200억원)” 달성을 골자로 하는 신동아화재의 미래 비전을 선포하였다. 진 사장은 “경쟁력 강화, 경영혁신, 윤리경영을 세 가지 키워드로 삼아 경영의 전 부문에서 혁신 작업을 전개해 2010년까지 매출 1조 4,000억원, 누적 순익 1,000억원을 돌파하여 지속적인 성장기반을 마련하는 것은 물론, 업계 5위 수준의 복리후생 제도를 도입함으로써 고객과 주주, 직원들로부터 인정받는 우량기업으로 도약 하겠다”고 밝혔다.
진 사장은 이어서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이익을 시현하는 내실 있는 회사 △좋은 서비스로 고객에게 신뢰받는 회사 △직원들의 복리후생에 만전을 기할 수 있는 회사 △주주에게 충분한 이익을 돌려줄 수 있는 회사 등 네 가지를 신동아화재의 미래상으로 제시했다.
한편, 신동아화재는 지난 5월 말 총액 9.0% 인상을 골자로 하는 2005년 임금협상을 무교섭으로 타결지음으로써 노사상생의 모범을 보여준 바 있으며, 이번 행사는 이 같은 노사 상호 존중과 화합의 기조를 이어받아 우량보험사로 도약하는 계기로 삼자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신동아화재는 2002년 진영욱 사장 취임 이후 2년 연속 흑자를 달성, 안정적 이익실현의 기반을 마련함은 물론 온라인 자동차보험(카네이션), 방카슈랑스, 홈슈랑스 등 신판매채널에 성공적으로 진입하고 차세대 IT 인프라 구축에 앞서 투자하는 등 미래의 성장 동력을 확보하는 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한화손해보험 개요
고객에 대한 최상의 보험서비스를 추구하는 회사
웹사이트: http://www.hwgeneralins.com
연락처
신동아화재 홍보팀 과장 신인식 02-6366-7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