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선마을, ‘슈퍼푸드 이야기’ 주제로 한 푸드테라피 2차 쿠킹클래스 개최

- 힐링쉐프와 임상영양사에게 배우는 ‘힐링 요리법’

뉴스 제공
힐리언스
2012-05-14 15:00
서울--(뉴스와이어)--자연과 더불어 잘 먹고 잘사는 법을 실천할 수 있는 힐리언스 선마을(www.healience.com)이 다음달 16일 푸드테라피 2차 쿠킹클래스를 연다. 지난 4월 봄철 ‘면역력 강화 건강음식’에 이은, 이번 2차 푸드테라피 쿠킹클래스의 주제는 우리가족 건강을 위한 ‘슈퍼푸드 이야기’다.

힐리언스 선마을 힐링쉐프와 임상영양사가 함께하며 △선마을 식습관 안내와 △요리시연, 실습으로 나눠 진행된다. 메뉴는 아사히베리와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현미, 라이코펜이 풍부한 토마토와 호박 등을 이용한 ‘토마토소스 호박잎연어찜’ 시연과 한천묵과 아사이베리로 만든 ‘지중해식 샐러드’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또한 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영양만점 ‘현미쿠키’와 식사 대용으로 좋은 ‘곡물스무디’까지 배워볼 수 있다.

힐리언스 선마을만의 힐링요리법을 배워볼 수 있는 푸드테라피 2차 쿠킹클래스는, 6월 16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2시까지 서초동 키친101에서 진행되며, 수강료는 4만2천(재료비 포함)으로 선착순 예약을 받고 있다. 클래스 참여고객에게는 앞치마와 레시피 카드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ealience.com)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전화 1588-9983으로 사전 예약하면 된다.

웰빙식품인 슈퍼푸드(super food)는 형형색색의 과일과 채소 속에 들어있는 식물 고유의 물질로 영양이 풍부하고 음식첨가물의 독성을 해독시키며, 우리 몸에 면역력을 증가시켜 노화를 늦추는 효과가 있다. 미국 타임지에서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블루베리, 토마토, 시금치, 브로콜리, 녹차, 레드와인, 마늘, 견과류, 연어, 귀리 등이 있다.

한편, 강원도 홍천 천혜의 자연에서 건강한 생활습관과 식습관을 체험할 수 있는 힐리언스 선마을은 어디서나 구할 수 있는 친숙한 식재료와 천연재료를 활용한 최소한의 양념을 사용해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간단한 조리법으로 재료 본래의 맛과 영양을 살린 건강한 요리를 책으로 엮어 ‘건강레시피 88’로 출간한 바 있다.

힐리언스 개요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에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개선팀)를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 - 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피로 회복과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년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치유여행지로 선정되었고, 2014년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 선정, 2017 한국관공사 웰니스 25선 선정되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healience.co.kr

연락처

힐리언스
마케팅팀
허경신
02-6902-01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