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허닭, 롯데슈퍼 전국 170개 매장에서 선보여

- 대중적 브랜드화 시동 걸었다

뉴스 제공
얼떨결
2012-05-15 10:09
서울--(뉴스와이어)--허경환의 닭가슴살 허닭이 롯데슈퍼 전국매장에서 판매된다.

서울지역과 부산지역의 롯데슈퍼 한두 지점에서 시판 테스트를 완료한 허닭은 5월부터 서울은 물론 인천, 경기 등 전국에 있는 롯데슈퍼 170개 지점에 입점하여 올리고업 세가지맛, 허볼, 허스테이크, 허까스 제품을 본격적으로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허닭은 올해 초 연이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대형유통점인 롯데슈퍼와 손잡고 본격적인 오프라인 시장 공략을 알렸다.

개그맨 허경환이 자신의 몸짱 비법이었던 닭가슴살에 자신의 성인 ‘허’자를 따서 만든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은 기존 닭가슴살보다 가격은 더 나가지만 비싼만큼 맛있고 안전한 명품 닭가슴살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겠다는 모토로 틈새시장을 공략해 성공하며 닭가슴살 단일 브랜드로는 입지전적의 신화를 써내려 가고 있다.

허닭의 이번 롯데슈퍼 전국 170여개 매장 입점은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 시장에서 과연 대중적인 브랜드로써 허닭이 얼마만큼 커나갈 수 있을지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며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http://www.heodak.com/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플래너 조은위
010-9196-69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