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요리 에센스 연두’ 출시

- 요리 재료 고유의 맛을 살려 요리의 제 맛을 살려주는 요리 에센스

- 건강한 콩을 발효시켜 얻은 영양 성분들로 요리를 건강하고 맛있게

- 맑은 액상 타입으로 요리의 맛있는 색과 식감을 그대로 유지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2-05-16 08:41
서울--(뉴스와이어)--60년 발효명가 샘표(대표이사 박진선, www.sempio.com)에서 요리의 제 맛을 살려주는 ‘요리 에센스 연두’를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였다.

연두는 요리 고유의 맛을 살리면서 전체적인 요리 맛을 조화롭게 해 주는 요리 에센스다. 에센스가 화장을 할 때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살리도록 도와주는 것과 같이, 요리 에센스는 요리할 때 재료 고유의 맛을 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개념의 맛내기 제품이다.

기존의 자연재료 조미료 제품들은 쇠고기, 해물, 멸치 등의 특정 재료의 맛을 강조하면서 요리가 가져야 할 본래의 맛을 덮어왔다. 요리 에센스 연두는 자신의 맛을 강조하지 않고 요리에 들어간 각각의 재료들의 맛을 더욱 살려줘 요리의 맛을 좋아지게 한다.

연두의 이러한 맛내기 비법은 콩 발효에 있는데, 콩에는 맛을 내는 성분이 소고기, 표고버섯, 새우의 3배 이상 함유되어 있다. 연두는 콩을 3단계 자연 발효하여 얻은 다양하고 풍부한 영양들이 요리 재료가 갖고 있는 본래의 맛을 그대로 살려주면서 전체적인 요리의 맛을 더욱 자연스럽고 조화롭게 해 준다.

연두는 맑고 투명한 액상 타입으로 기존의 분말 조미료 제품처럼 가루가 뭉치거나 요리가 탁해지지 않고, 요리 고유의 맛과 색을 그대로 찾아주며, 요리 재료 속 수분 손실을 막아 탱탱하고 아삭한 식감을 유지하게 해 준다.

요리의 제 맛을 살려주는 연두만의 차별점은 제품의 디자인에도 담아 셰프의 요리 비법 노트를 모티브로 하여 전문가의 노하우와 비법을 표현하였다.

연두는 국, 탕, 찌개, 조림, 무침, 구이 등 모든 요리에 사용할 수 있으며, 진하고 깊은 맛의 ‘연두’, 부드럽고 담백한 맛의 ‘연두 순’ 두 종류가 있다. 4인분 기준으로 1스푼(약 8g)만 넣어도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전국 대형마트 및 샘표 온라인 쇼핑몰(http://shop.sempio.com)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320g이 5,350원 이다.

한편, 샘표는 연두에 대한 대대적인 소비자 만족도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연두를 체험해 볼 수 있는 3,000명의 대규모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5월30일까지 샘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선발된 3,000명에게는 연두 체험세트를 제공하며, 우수체험자로 선발되면 현금 100만원을 비롯해 샘표 제대로 e샵 상품권 10만원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오두진 대리
02-3393-5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