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umbus Networks와 Xtera Communications, 전미 카리브해 지역에서 최초로 100G 공개

뉴스 제공
Xtera Communications
2012-05-16 13:22
달라스 텍사스주--(뉴스와이어)--지역의 통신 서비스 도매 제공 사업자인 Columbus Networks와 세계적인 광 네트워크 솔루션 제공자인 Xtera Communications, Inc. (Xtera)은 Columbus Networks가 파나마의 기존 고용량 광학 네트워크에 100G를 추가함으로써 전미 카리브해 지역에 최초로 100G를 공급하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Columbus Networks는 최근 파나마에서 Columbus Networks의 국제 광케이블 백본까지 다양한 서비스 라우팅을 제공하기 위해 Xtera의 Nu-Wave Optima™ 플랫폼을 사용하여 Maria Chiquita와 Plaza Obario 사이에 광학 링 망을 전개함으로써 파나마 시티에서 자사의 망 용량을 강화하였다. Xtera의 100G 광 채널 기술을 수용하기 위한 망 업그레이드를 통해 Columbus Networks는 오늘날의 서비스를 지원할 뿐 만 아니라 고객을 유치하고, 이 지역에 새로운 서비스를 도입하기 위해 최신의 기술을 활용하는 회사의 헌신적인 노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새롭게 부상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와 데이터 센터 운영, 기타 고용량 컨텐트 배포 서비스에서의 증가된 수요를 만족하며 비용 효율적 방식으로 새로운 수익 기회를 가능하게 한다. Columbus Networks의 최고기술책임자인 Peter Collins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의 급속한 전개와 함께 글로벌 빌드 아웃 오브 데이터 센터(global build-out of data center)가 어느 때 보다 더 높은 고정 및 버스트 속도 접속에 대한 새로운 수요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리던던시(redundancy)를 통한 높은 가용성에 주안점을 둔다. 우리의 목표는 오늘 날과 내일의 진화하는 비즈니스 니즈를 효율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올바른 기술로 우리의 망을 사전에 철저하게 준비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Peter Collins는 “우리의 파나마 망은 Xtera 의 최신 Nu-Wave Optima™ DWDM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으며 우리는 Xtera 가 세계 전역에서100G 망을 매우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다고 평가한다. 그래서, 이 기술을 경험하기 위해 Xtera에 기술협력을 의뢰한 것은 당연한 일이다”라고 말했다.

연판정 오류 정정(Forward Error Correction (FEC)) 기능으로 2011년 하반기 이래 이 부문에서 최초이자 유일한 100G장비가 된 Xtera의 Nu-Wave Optima™ 은 복수의 광학 네트워킹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오늘날 가용되는 가장 앞선 100G 솔루션을 제공한다. 지상 백본 네트워크를 위해 Nu-Wave Optima™ 장비는 3,000 km 이상에서 15 Tb/s 라인 용량을 전달한다. 무중단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최근 34 x 100G의 용량이 74 dB를 초과하는 케이블 감쇄상황에서 전송된다.

입증된 Nu-Wave Optima™ 다용도 플랫폼은 이 산업부문에서 가장 강력한100G 기술과 여러 범위 구성에 대응하기 위한 독특한 라인 장비의 결합에 기초하여 실제 네트워크 조건에서 그 무엇과 견줄 수 없는 100G WDM의 성능을 제공한다. 일부 예는 다음과 같다.

· 250-km / 60-dB 범위를 포함한 N x 100G 1,350-km 경로
· 24개 범위를 포함하고 9개의 재설정 ROADM를 통과하는 2,500 km에 도달하는 사상 최장으로 전개되는 N x 100G 링크
· 350-km / 65.5-dB 무중단 링크 상에서 광 파이버 페어 당 7 Tb/s.

필적할 수 없는 전송 성능 외에 Nu-Wave Optima™ 플랫폼은 다음과 같은 업적을 산업 최초로 달성하였다.

· 2011년 이 부문 최초의 소프트-디시전 FEC
· 가장 광범위한 100G의 세계적 배치 (2011년 CFE Telecom의 22,000-km 백본 망)
· 상용 서비스로 사용될 최초의 100G 리피터드 해저 케이블 시스템(Gulf Bridge International과 함께 2012년 일사분기).

Xtera의 EVP이자 COO인Herve Fevrier는 “오늘날 100G 기술은 효율적인 고용량 광학 네트워킹을 위한 강력한 성능과 가격의 결합을 제공한다. 우리는 이 지역에 이 기술을 소개하고Columbus Networks를 지원하게 되어 더할 나위 없이 기쁘다”라고 보고했다.

Columbus Networks 관련 정보
Columbus Networks는 전미 카리브해 지역의 23개국 정보통신 회사와 인터넷 서비스 사업자에게 앞선, 고속 대역폭 용량을 제공하는 통신 서비스 도매 제공 사업자이다. 이 회사는 또한Columbus Business Solutions 브랜드로 기업들에게 다양한 정보통신 및 IT 클라우드 기반으로 관리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olumbus Networks는 미국과 멕시코, 중남미, 남미, 카리브 해 지역을 연결하는 최대 해저 광 케이블 통신 기업이다. 이 회사의 해저 광 섬유 네트워크는 Americas Region Caribbean Optical-ring System (ARCOS-1)과 Colombia -- Florida Express (CFX), EC-Link 케이블 시스템, Caribbean Crossings, Fibralink, Maya를 포함하여 18,000 킬로미터 이상의 케이블 루트로 퍼져 있다. Columbus Networks는 바베이도스 브리지타운에 기반을 둔 Columbus Communications의 전액출자 자회사이다. Columbus Networks는 플로리다 마이에미에 기반을 두고 있다. 회사 웹사이트:www.columbus-networks.com. 전화: +1.786.274.7400.

Xtera Communications, Inc 관련 정보
Xtera Communications는 최대 용량과 도달 거리, 가치를 전달하는 네트워크 기반시설 전문 업체이다. 기업 및 통신사에 솔루션을 제공하는 Xtera는 해저 및 장거리, 지역, 기업 애플리케이션용 광 및 IP 네트워킹 솔루션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공급한다. 5개 대륙 전역에 배치된 Xtera의 광 전송 솔루션은 서비스 사업자에게 새로운 배치로 시장 진출을 확대 및 가속화하고 비용 효율적 업데이트로 기존 망 자산의 수명을 연장시키는 데 기여한다. WAN 트래픽 관리를 위한 Xtera의 IP 네트워킹 솔루션은 효율적이고, 유연한 네트워크 최적화를 전달한다. Xtera의 혁신적인 기술은 뛰어난 품질과 성능을 제공하고 고객 성공을 추진시킨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xter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xtera.com

연락처

Bertrand Clesca
Xtera Communications
+33 1 45 48 15 67
이메일 보내기

Martha Salas
Columbus Networks
+1 786 274 71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