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퍼블릭 ‘에이리스트’, 미국교과서형 읽기 교재 ‘리딩 트로피’ 출시

- 읽기를 통한 사고력 확장과 말하기와 쓰기, 듣기까지 가능한 통합학습 교재

- 다양한 주제의 논픽션 지문들로 학습적 배경지식 확장

- NEAT 대비를 위한 최적의 초등학생용 맞춤 리딩 교재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2-05-17 09:43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출판기업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의 영어교재 출판 전문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는 초등학생을 위한 미국 교과서형 읽기 교재 '리딩 트로피(Reading Trophy)’를 출간했다고 17일 밝혔다.

‘리딩 트로피’는 생생한 논픽션 지문들로 이루어진 다양한 주제의 볼거리와 읽을 거리가 있어, 이 교재 하나만으로도 학습적 배경지식을 쌓고 NEAT를 비롯한 각종 영어 인증 시험 유형을 정복할 수가 있다. 또한 읽기를 중심으로 영어의 4대 영역인 듣기, 말하기, 쓰기 학습까지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미국 교과서 저자가 직접 교재 개발에 참여하여 과학, 역사, 인물, 사회, 문화 등 실제 미국 교과서에 자주 등장하는 주제들을 생생한 사진과 함께 구성하였으며, 배경지식의 확장 및 습득을 위한 관련 동영상 링크 및 추가 정보를 제공하여 학습의 재미와 깊이를 더하였다. 더불어 NEAT를 대비한 12개의 읽기와 말하기 실전 테스트를 수록하여 NEAT 대비까지 가능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리딩 트로피’는 하이브리드 CD가 포함된 총 4권으로, 본 교재 외 어휘 및 문장 학습, 받아쓰기 활동 등을 할 수 있는 워크북과 교사용 지침서로 구성되어 있다. 또 학생과 교사를 위한 다양한 추가 학습 자료를 온라인(www.alist.co.kr)으로 제공하고 있다.

에이리스트 교재개발 관계자는 “다양하고 유용한 콘텐츠로 차별화되고 수준 높은 미국 교과서로서 리딩 트로피를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현재 시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NEAT 대비를 위한 최적의 초등학생 리딩 교재로 학생들의 영어 학습 효율을 더욱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리딩 트로피’의 상세한 교재 설명은 에이리스트 홈페이지(www.alist.co.kr)를 참고하거나 전화 02-2648-5131(20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퍼블릭 개요
이퍼블릭(구 범문사)은 1955년 창립되어 현재 창립 58주년을 맞이한 영어교육출판 전문기업이다.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ELT교재 국내 공식 수입사이며, 영어전문서점 잉글리쉬플러스를 운영(전국 18개 매장, www.englishplus.co.kr)하고 있다. 또한 영어교육자 대상 사이트 티처플러스(www.teacherplus.co.kr)와 영어모의고사 사이트 엔터테스트(www.entertest.co.kr)를 운영 중이다. 자체 출판 브랜드로는 유·초등 영어교재 출판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 www.alist.co.kr), 실용·어학 단행본 출판 브랜드 로그인(Login, www.loginbook.com), 유아동·청소년 서적 출판 브랜드 사파리(Safari, www.safaribook.co.kr)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홍보담당 김미경 대리
02-2653-5131(내선 7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