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소장,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등 시설관리 분야 채용 활발

- 5월달에 채용 소폭 증가

뉴스 제공
에프엠잡
2012-05-21 09:39
수원--(뉴스와이어)--시설관리 전문취업포털 에프엠잡(www.fmjob.com, 대표 정순화)은 유브이종합개발 등에서 시설관리, 빌딩관리소장, 주택관리사, 아파트관리소장, 공조냉동기능사,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전기기능사, 보일러취급기능사, 경비원, 미화원 채용이 활발히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유브이종합개발에서 용인 성북동에 근무할 관리소장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입주부터 입대의 구성까지 아파트 소장 유경험자, 주택관리사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자는 05월 22일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에스이에스 관리팀장 및 시설관리기사를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전기기능사 이상 자격소유자로서 3년 이상 근무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채용 시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삼화실업에서 빌딩시설관리기사를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전기주임은 1,650Kw 선임가능자, 시설기사는 경력무관, 아파트 및 주상복합 근무경력자 우대 가능하다. 지원자는 5월31일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에코종합관리에서는 경리, 보안, 미화 관리사무소 경리를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각 부분 경력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강남차평원에서 폐수철리 담당 직원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초보자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 시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우리건물관리 관리소장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전기·기계 시설물 관리 경력자, 관리비 부과 관련 업무, 건축물 총괄 관리 업무·냉온수기 운영 경험자는 우대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자는 채용 시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한덕엔지니어링에서는 방재기사를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소방안전관리자격증, 전기기능사 자격증, 소방관련자격소지자는 지원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경한에서 전기 과장을, 유성트위프라자에서 시설관리직을, 영한전기에서 소방설비기사를, 스토리옥션에서 경비원을, 청우티에스에서 보일러기사를 모집 중에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에프엠잡(www.fmjob.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프엠잡 개요
에프엠잡(http://www.fmjob.com)은 2003년부터 종합구인구직, 취업포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mjob.com

연락처

에프엠잡
홍보팀
070-8800-1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