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6 판매 시작

2012-05-21 12:06
서울--(뉴스와이어)--한국어도비시스템즈(www.adobe.com/kr, 대표이사 지준영)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6 (Adobe® Creative Suite® 6, 이하 CS6) 제품군을 국내에서 시판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강력한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된 이번 제품군은 포토샵® CS6 (Photoshop® CS6), 인디자인® CS6 (Indesign® CS6) , 일러스트레이터® CS6 (Illustrator® CS6), 드림위버 (Dreamweaver®), 프리미어 프로 (Premiere® Pro), 애프터 이팩트 (After Effects®), 플래시 프로패셔널(Flash® Professional)과 4가지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에디션이다.

4가지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에디션에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6 디자인 및 웹 프리미엄 (Adobe Creative Suite 6 Design & Web Premium),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6 디자인 스탠다드 (Adobe Creative Suite 6 Design Standard),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6 프로덕션 프리미엄 (Adobe Creative Suite 6 Production Premium) 및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6 마스터 콜렉션 (Adobe Creative Suite 6 Master Collection)이 포함된다. 특히 이번 제품은 디자인, 웹, 비디오, 디지털 이미징 툴 등 모든 어도비 제품군 전반에서 기능의 혁신을 이루었다는 점에서 의의가 깊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의 지준영 대표이사는 “얼마 전 발표된 어도비 CS6 제품군은 전세계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라며 “국내 판매를 시작으로 크리에이티브의 새로운 시대가 개척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어도비 CS6의 주요 업그레이드 기능은 다음과 같다.

· 새로운 어도비 머큐리 그래픽스 엔진 (Adobe Mercury Graphics Engine)을 통해 새로운 차원의 성능을 제공한다.
· 인터페이스를 현대적으로 개선했으며, 성능과 워크플로우가 향상되어 콘텐츠 업무 작업 시간을 줄여준다.
· 콘텐츠 제작을 간소화하며 스크린 사이즈, 폼팩터에 관계없이 웹사이트나 앱에서 최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 놀랄만한 기술의 도입으로 이미징 및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이 통합되어 이전에 불가능한 작업을 할 수 있게 되었다.

구매 정보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6 제품군은 어도비 온라인 스토어 (http://shop.adobe.com/kr)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국내 어도비 커뮤니티와 크리에이티브 프로패셔널들이 함께 운영하는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AdobeKorea), 트위터 (http://twitter.com/#!/adobe_korea)를 통해 최신 뉴스 및 업데이트, 프로모션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어도비시스템즈에 대하여
어도비시스템즈는 시간, 장소, 매체에 구애 받지 않고 아이디어와 정보를 생성하고 전달할 수 있는 방식을 혁신한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adobe.com/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개요
어도비시스템즈는 시간, 장소, 매체에 구애 받지 않고 아이디어와 정보를 생성하고 전달할 수 있는 방식을 혁신한다. 한국어도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adobe.com/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adobe.com

연락처

한국어도비시스템즈 홍보대행
오길비PR
박진하 AE
02-513-1560, 010-4640-44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