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전립소’, 중·노년층 남성 겨냥 스킨십 마케팅 활발
- CJ제일제당 ‘전립소’, 천하장사 ‘이만기’와 함께 한 ∙중 ∙일 노인장수축구대회 후원
- 밝히기 꺼리는 전립선 건강, 스킨십 마케팅으로 중∙노년층 남성 소비자 접점 넓혀
다가오는 7월에는 다양한 세미나를 통해 전립선 질환에 대한 정보 부족과 부정적 인식으로 질병을 방치해 어려움을 겪는 남성들에게 전립선 건강 관리의 중요성과 올바른 지식을 전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 박미숙 부장은 “중·노년층 사이에 전립선 비대증을 비롯한 전립선 질환이 크게 늘어나고 있는 만큼, 전립선 건강관리는 선택이 아닌 의무사항이 되는 추세”라며 “제품 후원 및 건강강좌 등 스킨십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 신뢰를 높이고 전립선 건강 예방 및 관리 방법 등을 알리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전립소는’ 국내 최초 식약청으로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 받은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2007년 출시 이후 연평균 1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2008년에는 아연과 호박씨유 성분을 보강해 ‘전립소 쏘팔메토’로 리뉴얼했고, 2010년에는 항산화 기능성을 인정받은 토마토추출물을 추가한 ‘전립소’를 출시해 활력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신경 썼다. 지난 1일에는 비타민B군 4종의 일일권장량 100%를 추가해 전립선 건강과 활력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전립소 쏘팔메토α(알파)’를 출시하며 남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의 포지션을 강화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전립소 홍보담당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사업부
박미숙 부장
02-6740-0783, 010-5106-9181
이준화
02-6740-0361, 010-9369-7978
CJ제일제당 홍보대행 마콜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나혜선 국장
02-6915-3007, 010-8348-5100
신건도
02-6915-3077, 010-5134-5339